본문

뉴스 > TV·연예

돌싱포맨 3번 결혼 엄영수, 파격 이혼 패러다임 제시...나이 프로필은?

국제뉴스 | 2023.01.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신발 벗고 돌싱포맨' (사진=SBS)'신발 벗고 돌싱포맨' (사진=SBS)

3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1년 만에 다시 모인 '오징어들 게임' 돌싱들의 만남이 그려진다.


이날 돌싱들은 서로의 근황을 확인하면서 웃음꽃을 피웠다. '1년 사이에 이성과 데이트해 본 적 있냐'는 질문에 의외의 인물이 핑크빛 소식을 전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반면, 새 돌싱 멤버로 합류한 가수 조관우는 "헤어진 연인에게 연락이 왔었다"라며 충격적인 일화를 전해 돌싱들은 전원 경악과 폭소를 금치 못했다.


이어 삼혼에 성공한 '돌싱들의 우상' 개그맨 엄영수가 등장해 기대를 모았다. 돌싱들은 "세 번 결혼했지만 항상 같은 집에 살고 있다"는 엄영수에게 "비밀번호 헷갈린 적 있냐", "집에서 전 인연의 흔적을 발견한 적 있냐"는 등 어처구니없는 질문 세례를 날려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또한 엄영수는 "이혼에도 스토리텔링이 필요하다"라며 레전드 돌싱다운 파격적인 이혼 패러다임을 제시해 현장을 또 한 번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후, 블라인드 뒤로 한 돌싱의 어머니가 깜짝 등장하며 돌싱판 '우정의 무대'가 펼쳐졌다. 어머니의 그림자가 나타나자 너나 할 것 없이 "우리 어머니가 확실하다"고 우기던 돌싱들은 "우리 아들은 잘생겼지만 연애는 못 한다", "돈은 없지만 착하다" 라며 조금 부족한 아들의 특징을 말하는 어머니 때문에 폭소를 금치 못했다.


한편, 돌싱들의 처절한 생존 게임인 '커플 먹물 줄넘기'도 진행됐다. 게임이 시작되자마자 먹물 폭탄을 맞은 돌싱들은 역대급 짠내 폭발 비주얼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몸개그까지 선보여 현장이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여전히 행복에 목마른 '오징어들'의 처절한 몸부림은 3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공개된다.


한편 엄영수는 1953년생으로 최근 재미교포 의류 사업가 아내와 결혼했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31일 [금]

[출석부]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롯데 핫식스250ML
[포인트 경품]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