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MBC 연기대상, 이종원·연우·김민주 남녀신인상 수상

국제뉴스 | 2023.01.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배우 이종원, 연우, 김민주 (사진=MBC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배우 이종원, 연우, 김민주 (사진=MBC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종원, 연우, 김민주가 'MBC 연기대상' 남녀 신인상을 차지했다.


30일 오후 '2022 MBC 연기대상'이 열린 가운데, 방송인 김성주, 배우 최수영이 MC를 맡았다.


신인상은 '금수저' 이종원, 연우, '금혼령' 김민주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여자 신인상은 공동 수상이었다.


이종원은 "올해는 '금수저'가 제일 컸다. 많은 걸 가지고 갔었는데 평생 한 번 받을 수 있는 신인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일단 어머니, 아버지 감사하고 어렸을 때 공부 안 한다고 뭐라고 안 하셨는데 이렇게 상도 받았다. 내년에는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연우는 "'금수저' 정말 많은 욕심 내서 하고 싶었는데 그 욕심을 확신으로 잘 잡아준 감독님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도 언제나 열심히 하고 거짓말 하지 않고 진심을 다하는 배우가 되겠다"라고 의지를 다졌다.


이어 김민주는 "정말 큰 도전이었는데 출발부터 감독님, 작가님, 현장에 있는 스태프, 배우들분과 함께해서 잘 출발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너무 과분한 상이다. 앞으로 더 잘 달리라고 주신 만큼 더 잘 나아가겠다"라고 덧붙였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23일 [목]

[출석부]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 2잔+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 꼬북칩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 2잔+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 2잔+블루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