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호적메이트’ 조준호vs조준현, 꽈추형도 감탄한 정자왕 탄생! "이런 정자 처음 봐"

이슈와뉴스 | 2023.01.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MBC ‘호적메이트’
사진제공 : MBC ‘호적메이트’

‘호적메이트’ 조둥이 중 정자왕이 탄생한다.


1월 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호적메이트’(기획 최윤정, 연출 정겨운) 45회에서는 조둥이(조준호-조준현)의 비뇨의학과 검사가 그려진다.


이날 조둥이는 기본 건강 검진을 마친 뒤 비뇨의학 병원을 찾는다. 이곳은 요즘 핫한 비뇨의학과 전문의 ‘꽈추형’ 홍성우 원장의 병원으로, 수많은 연예인과 셀럽이 다녀간 곳. 꽈추형은 조둥이를 환영하며 “우리 병원 남성 호르몬 1등 기록을 딘딘이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이에 조둥이는 딘딘에게만은 지지 않겠다고 열의를 불태우며 검사에 임한다.


먼저 남성호르몬 검사 결과가 나오고, 꽈추형은 재미있는 결과지에 감탄한다. 조둥이의 남성 호르몬 수치가 0.01점 차이로 다르게 나타난 것. 과연 간발의 차이로 남성 호르몬 수치에서 승리한 사람은 누구일지, 또 이들은 딘딘의 기록을 넘을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또한 두 사람의 정자 건강 결과도 공개된다. 이번에는 두 사람의 결과가 극명하게 차이가 난다는 전언. 결과를 보고 꽈추형이 “유도로 치면 한판승이다”라고 말할 정도. 특히 한 명의 정자를 보면서 꽈추형은 “우리 병원에서 이런 정자 처음 본다”고 감탄에 감탄을 연발한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한편 꽈추형도 감탄한 정자왕의 정체는 오늘(3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4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27일 [월]

[출석부]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