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불타는 트롯맨 2회 예고 심수봉 외조카 포르테 디 콰트로 손태진 기대감

국제뉴스 | 2022.12.2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불타는 트롯맨 2회 예고'(사진=MBN '불타는 트롯맨')'불타는 트롯맨 2회 예고'(사진=MBN '불타는 트롯맨')

MBN '불타는 트롯맨' '2회 예고가 공개됐다.


지난 20일 첫 방송된MBN '불타는 트롯맨'(이하'불트')은 획기적인 기획으로 트롯 광풍의 시초를 만든 서혜진 사단이 선보인'인생 역전 트롯 오디션'이다.


첫 방송부터MBN사상 첫 방송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불타는 트롯맨'.


실력파 원석들의 맹활약과 무한대로 커질 상금 규모를 전해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무엇보다'불타는 트롯맨'은 한도가 없는 우승상금을 자랑하는'오픈 상금제'를 국내 최초로 도입해 눈앞에서 터지는 잭팟이 주는 짜릿함을 선사했다.


먼저 영상은'불타는 트롯맨'의 트레이드 마크인'상금통'안에 돈이 우르르 쏟아지며 기본 상금3억 원의 위엄을 선보이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열광적인 환호가 터지는 가운데 지난1회 초단기'올인'을 기록한'트롯판 모차르트'홍성원, '불트'최초로'올인'을 받은'사이다 보이스'공훈, '퍼포먼스 장인'김중연, '포항 히어로'황영웅까지 화제의'올인'참가자들의 영광의 순간이 펼쳐졌다.


온몸을 금과 은으로 칠한 트롯맨 듀오가 현장의 국민 대표단과 어울려 춤판을 벌이는 장면부터 몸 날랜 댄스를 보여준 트롯맨,붕붕 날아다니는 태권 트롯맨,입에 불을 머금은 사생결단 트롯맨까지 시종일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고차원 트롯 원석들의 다양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지난1회 맨 마지막 순서로 등장했던 성악가이자 팬텀싱어 초대 우승자'포르테 디 콰트로'의 손태진이"트롯의 피가 흐른다"라고 얘기한 뒤 트롯의 대모 심수봉의 외조카임을 알려 궁금증이 유발됐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밤9시10분 방송된다.

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31일 [금]

[출석부]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롯데 핫식스250ML
[포인트 경품]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