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손동표 MC발탁, 네모의 꿈2 단독 진행 나선다

국제뉴스 | 2022.12.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손동표 (사진=DSP미디어)손동표 (사진=DSP미디어)

그룹 미래소년 멤버 손동표 '네모의 꿈2'MC로 발탁됐다.


6일 소속사 DSP미디어에 따르면, 손동표는 이날 오후 8시 공개되는 오락실 팡 '네모의 꿈2'의 단독 MC로 나선다.


'네모의 꿈2'는 끊이지 않는 온라인 논쟁들에 새로운 기강을 잡는 프로그램으로, 매회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선정해 오프라인에서 직접 검증하는 시간을 갖는다.


손동표는 '네모의 꿈' 시즌 1을 통해 첫 웹 예능 단독 MC를 맡았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센스 있는 진행으로 시민들의 리얼한 반응을 이끌어내며 'MZ 아이콘'으로 부상한 가운데, '네모의 꿈2'를 통해서는 더욱 활발히 시민들과 소통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손동표는 "첫 단독 MC로 활약한 '네모의 꿈'을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신 덕분에 감사하게도 '네모의 꿈2'로 다시 구독자 분들에게 인사드릴 수 있게 됐다. '네모의 꿈2'는 조금 더 쉽게 공감하고, 편하게 이야기 나누실 수 있도록 많이 노력했다. 앞으로도 구독자 분들에게 많은 웃음과 행복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네모의 꿈2'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손동표는 '네모의 꿈2'를 비롯해 이리오너라 유튜브 채널 'MZ몰라요', 카카오TV '블루칩 스타즈', 스튜디오 룰루랄라 주식 예능 '주꿈이들' 등에 잇달아 출연하며 '예능 대세'로 맹활약하고 있다.


한편 '네모의 꿈2'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오락실 팡에서 공개된다.

1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4일 [토]

[출석부]
세븐일레븐 금액상품권 1만원권 비타500
[포인트 경품]
세븐일레븐 금액상품권 1만원권 세븐일레븐 금액상품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