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나는 솔로 11기 영숙 "연하 만나기 힘들어"... 상철과 무슨 일?

국제뉴스 | 2022.12.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나는 SOLO (사진=ENA PLAY, SBS PLUS)나는 SOLO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SOLO(나는 SOLO)' 상철과 영숙 사이에 경고등이 켜진다.


오는 7일 방송되는 ENA PLAY,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상철과 영숙 사이의 묘한 기류가 감지된다.


이날 영수와 랜덤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온 영숙은 순자를 붙잡고 상철을 향한 서운한 감정을 불 뿜듯 토로한다. 영숙은 "상철님이 내가 적극적으로 해줘서 고맙다고 (주위 사람들에게) 계속 얘기한다는데, 상철님은 (나한테) 적극적으로 하는 게 없어"라며 "난 상철님이 적극적이라서 좋아하는 게 아닌데..."라고 불만을 제기한다.


두 사람의 대화를 지켜보던 MC 이이경은 "이건 오해가 있었던 것 같다"며 걱정스러워 하고, 데프콘 역시 "오늘 풀어야 돼"라고 발을 동동 구른다. 그러나 영숙은 "아까 상철님이 나 (랜덤 데이트 나가기 전에) 울었던 것 들었다는데 왜 안 와?"라고 한술 더 뜨고, 급기야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이건 만나면 풀린다"면서 두 사람의 위기에 '과몰입'한다.


마침내 상철과 마주한 영숙은 "내가 적극적으로 했다고 사람들이 다 그러잖아. 연하 만나기 이렇게 힘들어"라고 직접 불만을 털어놓는다.


뒤이어 상철의 답변을 들은 영숙은 갑자기 "여기 나쁜 사람들 많네"라며 씁쓸해하고, 상철은 결국 영숙에게 쐐기를 박는 말을 날린다.


아슬아슬한 두 사람의 대화에 이이경은 "사랑은 타이밍"이라며 안절부절 못한다. 각자 다른 상대와 랜덤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온 상철과 영숙 사이에서 어떤 위기가 발발한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상철, 영숙의 알쏭달쏭한 로맨스를 담은 '나는 SOLO'는 오는 7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9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월 27일 [금]

[출석부]
GS칼텍스 20,000원 비타500
[포인트 경품]
GS칼텍스 20,000원 GS칼텍스 2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