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MBC ‘라디오스타’ 다나카, 화제의 인.급.동 유튜브 스타 입성! 킹받는 Y2K 스타일 롤모델은 안재욱이다?! ‘별은 내 가슴에’ 히트 장면 완벽 재연!

이슈와뉴스 | 2022.12.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화제의 인.급.동(인기 급상승 동영상) 유튜브 스타 다나카가 ‘라디오스타’에 입성한다. 그는 구독자들을 킹받게 만드는 Y2K 스타일 롤모델이 안재욱이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롤모델 안재욱과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 히트 장면을 완벽 재연한다.


오는 7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안재욱, 신성우, 윤병희, 다나카(본명 김경욱)가 출연하는 ‘스타는 내 가슴에’ 특집으로 꾸며진다.


다나카는 트레이드마크인 일본어 억양이 섞인 서툰 한국어 발음과 중독성 강한 세기말 Y2K 패션으로 대중에게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성의 매력을 지닌 다나카상은 각종 협업 러브콜을 많이 받고 있는 대세로 발돋움하고 있다.


‘라디오스타’를 처음 찾은 다나카는 최근 내한 팬미팅까지 마쳤다면서 MC들을 놀라게 만든다. 이어 그는 애교를 듬뿍 담은 시선강탈 주문을 외우며 김구라의 마음까지 녹이는 데 성공했다는 후문. 또한 다나카는 조회수를 떡상하게 만드는 기상천외한 먹방 콘텐츠가 있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날 다나카는 떡진 샤기컷과 타이트한 셔츠, 로고 버클이 달린 벨트 등 구독자들을 킹받게 만드는 Y2K 스타일의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털어놓는다. 이어 헤어스타일은 안재욱을 참고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이어 그는 롤모델인 안재욱과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 히트 장면을 재연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바쁜 스케줄 탓에 중간에 퇴장한 다나카를 대신해 다나카의 본캐 나몰라패밀리 개그맨 김경욱이 등장한다. 그는 과거 이효리, 빅뱅과 1위 후보를 다퉜던 음원강자 출신이라고 소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김경욱은 개그맨 조세호의 인생 곡절마다 항상 옆에 있었다고 밝힌다. 이어 “나를 개그맨으로 데뷔시키기 위해 조세호가 무릎도 꿇었다”라고 전해 궁금증을 치솟게 만든다.


다나카와 안재욱의 컬래버로 다시 태어난 ‘별은 내 가슴에’ 히트 장면은 오는 7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8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월 27일 [금]

[출석부]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 비타500
[포인트 경품]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