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명풍 가창력 화두 일산 보랏빛 수 놓은 가수 김호중

국제뉴스 | 2022.12.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가수 김호중(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가수 김호중(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호중의 일산을 보라빛으로 물들였다.


김호중은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일산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 ARISTRA ]'(이하 '아리스트라')를 진행했다.


이날 김호중은 오프닝곡으로 안드레아 보첼리의 'Il Mare Calmo Della Sera'를 선사했다.


이어 생생한 밴드 연주와 함께 '천상재회',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우산이 없어요' 등 무대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김호중은 가요부터 클래식, 트로트까지 모든 장르를 섭렵하며 폭발적인 가창력도 선보였다.


매 무대마다 진심을 다해 열창하는 김호중에 관객들은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보냈고, 김호중 역시 관객들과 친밀한 호흡을 이어가며 역대급 공연을 완성했다.


한편 김호중은 오는 10일과 11일엔 대구를, 17일과 18일엔 부산, 24일과 25일엔 대전을 찾는다.


'아리스트라' 대구 공연은 10일부터 11일까지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진행되며, 전 지역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1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8일 [수]

[출석부]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 농심 꿀꽈배기
[포인트 경품]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