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결혼에 진심 성시경, 결심녀 스킨십에 "좋은 기술이다" 극찬

국제뉴스 | 2022.12.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결혼에 진심 (사진=JTBC)결혼에 진심 (사진=JTBC)

서로의 진심을 알게 된 결심남녀들의 마음에 또 한 번 파란이 일어난다.


1일 방송되는 JTBC '결혼에 진심'에서는 결심남녀들(결혼에 진심인 남녀들)의 호감도 투표 '플라워 룸' 결과가 공개되는 한편 설레는 '1:1 캠핑 데이트'도 펼쳐진다.


그동안 연애 노선을 잡아가던 결심남녀들이 자신의 마음을 조금씩 표현하며 러브라인의 지각변동을 예고한 상황. 첫 번째 선택의 시간이 다가올수록 결심남녀들은 각자의 진심을 적극적으로 드러낸다. 고백은 타이밍이 가장 중요한 만큼 러브타운에도 감정의 소용돌이가 몰아칠 예정이다.


연애를 넘어 평생의 반쪽을 찾는 결심남녀들은 이날 어느 때보다도 혼란을 겪는다. 여러 고백이 오가는 가운데 예측할 수 없는 '플라워 룸' 투표 결과까지 공개돼 과연 운명적인 걸음을 함께할 커플은 누가 될지 궁금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러브타운의 다섯째 날 진행될 '1:1 캠핑 데이트'에서는 서로 간의 미묘한 긴장감이 맴돌 조짐이다. 결심남녀들은 경계와 설렘이 뒤섞인 긴장감에 빠졌다는 후문.


'1:1 캠핑 데이트' 상대로 매칭된 커플은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고 연애관 및 결혼에 대한 로망을 공유하면서 서로를 파헤친다. 결심남녀들이 진지한 대화를 이어 나가는 와중에 한 결심녀의 돌발 스킨십도 포착됐다고. 이들의 설렘 가득한 스킨십을 본 MC 성시경은 "좋은 기술입니다"라며 박수갈채를 쏟아냈다고 해 모두를 감탄케 한 그녀의 행동은 무엇일지 호기심이 끓어오른다.


결심남녀들의 숨겨왔던 마음과 새로운 러브라인이 펼쳐질 JTBC '결혼에 진심'은 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1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월 27일 [금]

[출석부]
베지밀 검은참깨 고칼슘 두유 190ml x 24팩 비타500
[포인트 경품]
베지밀 검은참깨 고칼슘 두유 190ml x 24팩 베지밀 검은참깨 고칼슘 두유 190ml x 24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