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바퀴 달린 집4 로운·김혜윤·이재욱, 옥천 부소담악 나들이

국제뉴스 | 2022.12.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바퀴 달린 집4 (사진=tvN)바퀴 달린 집4 (사진=tvN)

'바퀴 달린 집4' 성동일과 김희원이 로운·김혜윤·이재욱에게 삶의 이정표가 되어줄 따뜻한 조언을 건넨다.


1일 방송되는 tvN '바퀴 달린 집4' 8회에서는 삼형제 성동일·김희원·로운과 손님 김혜윤·이재욱의 옥천 고래마을 단풍숲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서 강렬한 연기를 시작으로 매 작품 팔색조 연기를 펼치는 김혜윤과 '환혼'에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대세 배우가 된 이재욱.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통해 절친이 된 로운·김혜윤·이재욱 세 친구들이 '바달집'에서 훈훈한 우정 여행을 한다.


'바달집' 식구들과 손님들은 옥천 특식 한상을 즐긴다. '바달집' 셰프 성동일은 민물의 제왕이라고 불리는 금강 제일의 먹거리로 매운탕과 회를 만든다. 또한 버섯을 좋아하는 김혜윤을 위한 특별한 밥부터 이재욱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특식 등 감탄부터 나오는 옥천 한차림이 마련된다.


별이 쏟아지는 옥천의 밤, 삼형제와 손님들의 사이는 깊어진다. 이재욱이 직접 만든 티라미수를 곁들인 티타임을 하며 속마음을 털어놓는다고.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이들의 속깊은 고민과 인생 선배 성동일과 김희원의 따뜻한 조언이 뭉클함을 안긴다.


로운과 이재욱은 첫 텐트 취침에 나선다. 아늑한 텐트의 안주인 성동일과 김희원의 양보로 이뤄진 두 사람의 텐트 취침. "너무 좋다"라면서 '찐친' 로운과 이재욱의 마음을 사로잡은 텐트 취침이 공개된다.


로운·김혜윤·이재욱은 둘째 날 새벽부터 폭포처럼 쏟아지는 운무 속으로 추억 만들기를 떠난다. 그림 같은 물안개에 감탄이 절로 나오는 비경에서 '2022년 어쩌다 발견한 하루 현실판'이 펼쳐진다는 후문이다.


이어 '금강산의 축소판'으로 불리는 곳으로 나들이를 간다. 보트 자격증을 갖고 있는 김희원 덕분에 물 위에서 아름다운 절경을 즐겼다. 보트가 시원하게 물살을 가르는 가운데, 겁많은 막둥이 로운은 이번에도 눈을 질끈 감았다.


로운이 다이어트를 선언하기도. 그러나 하필 저녁 메뉴가 로운의 취향을 저격하는 셰프 성동일의 특선 메뉴였다. 튀김 전문가 김희원 표 특별한 튀김과 고소한 곤드레밥까지, 미친 비주얼의 음식들이 로운을 시험들게 했다.


한편, '바퀴 달린 집4'는 1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1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월 31일 [화]

[출석부]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야쿠르트 그랜드
[포인트 경품]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