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1월 11일, ‘계수의원 한양점’ 오픈 김민재X김향기X김상경, ‘행복 처방전 투하’ 재장전 완료

이슈와뉴스 | 2022.12.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1차 티저 영상 캡처
사진 제공 :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1차 티저 영상 캡처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가 행복 처방전을 새롭게 장전하고 드디어 온다. 


tvN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연출 박원국, 극본 박슬기·이봄·오소호,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미디어캔·일취월장)가 뜨거운 기대 속에 수, 목요일로 자리를 옮겨 오는 1월 11일 시청자들과 만난다. 2023년 tvN 수목 블록의 포문을 여는 첫 작품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더한다.


지난 9월 시즌 1의 막을 내린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은 매회 유쾌하고 따뜻한 처방전을 투하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상처받은 이들의 아픔을 어루만지고 서로의 결핍도 채워가며 ‘살아갈 이유’를 되찾아준 계수의원 심의들. 마음의 병을 앓는 이들에게 공감하고 더 나아가 원인까지 뿌리 뽑는 이들의 활약은 특별했다. 


시즌 1의 파격 엔딩이 새로운 시작과 변화를 예고한 만큼,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에 대한 기대와 관심도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상황. 그런 가운데 시즌 2를 알리는 1차 티저 영상이 전격 공개돼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자신을 기다리는 병자들을 위해 ‘어의’ 자리를 내려놓고 계수의원 ‘심의’로서의 삶을 이어 가고자 했던 유세풍(김민재 분). 평소와 다름없이 맥을 짚은 고운 모습이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반가운 얼굴들도 이어진다. 여전히 밝고 해사한 미소의 서은우(김향기 분)와 변함없이 돈만 밝히는 괴짜의원 계지한(김상경 분)을 비롯해 만복(안창환 분), 할망(전국향 분), 남해댁(연보라 분), 입분(김수안 분), 장군(한창민 분)까지 계수의원 완전체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마음부터 살펴보겠습니다”라는 유세풍의 말에 이어진, ‘계수의원 한양점’이 새겨진 현판과 달라진 풍경은 더욱 다이내믹해질 두 번째 이야기를 기대케 한다.


힐링 시너지를 선사했던 배우들의 열연은 시즌2에도 계속된다. 병자들의 마음을 살피는 ‘심의’로 인생 2막을 연 유세풍과 서은우. ‘쌍방구원’에서 파트너, 그리고 연모의 마음을 키워가는 성장과 변화를 완벽한 케미로 그려낸 김민재와 김향기는 더욱 깊어진 관계로 설렘을 유발한다. 한양을 혼쭐내러 온 김상경의 하드캐리도 기대되는 대목. 안창환, 전국향, 연보라, 김수안, 한창민이 한양에서 또 어떤 활약으로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릴지도 빼놓을 수 없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각종 포털 사이트와 SNS 등에서는 “힐링 충전 심의들이 드디어 온다!” “계수의원 한양점?! 한양 제대로 접수하자” “유세풍의 만병통치 처방 기대” “김민재-김향기 얼굴만 봐도 벌써 재밌다” “변함없는 계수의원 식구들 너무 반갑다” “유세풍, 서은우 로맨스 가자!” 등의 기대감 어린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은 2023년 1월 11일(수)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7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월 27일 [금]

[출석부]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 비타500
[포인트 경품]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