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미씽2 단체 포스터, 고수·허준호 찰떡 브로맨스 기대감

국제뉴스 | 2022.12.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미씽2 단체 포스터(사진=tvN '미씽' 제작진 제공)미씽2 단체 포스터(사진=tvN '미씽' 제작진 제공)

미씽2 단체 포스터가 공개되며 관객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연출 민연홍 이예림, 극본 반기리 정소영, 이하 '미씽2')는 사라진 사람들, 새로운 영혼 마을, 그들의 간절함에 오지랖 재발동한 '영혼 보는 콤비'의 판타지 추적극이다.


지난 2020년, '산 자와 망자가 함께하는 추적'이라는 휴머니즘, 판타지, 미스터리를 절묘하게 섞은 스토리텔링과 고수, 허준호의 찰떡 브로맨스로 입소문을 불러일으킨 '미씽: 그들이 있었다'가 시즌2로 돌아온다.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의 포스터 속에는 모닥불 옆에서 떠나가는 영혼들을 따뜻하게 배웅하는 고수, 허준호, 이정은, 안소희, 김동휘 그리고 하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모닥불에서 시작된 신비로운 불꽃이 밤하늘을 수놓아 눈길을 끈다. 사라진 사람의 영혼이 불꽃이 되어 떠나가는 것으로, 자신들을 찾아준 미씽즈에게 고마움을 표하듯 이들 주변을 감싼 채 반짝이는 영혼의 불꽃으로 타올라 따스한 여운을 전한다.


이에 미씽즈가 새로운 영혼 마을에서, 사라진 사람들의 영혼들과 어떤 이야기를 그려갈지 '미씽2' 첫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고수와 허준호는 각각 영혼 보는 사기꾼 '김욱'과 여전히 딸을 그리워하는 '장판석'으로 분해 더 강력해진 호흡을 예고했다.


이정은은 새로운 영혼 마을의 전빵 주인 '강은실' 역을, 안소희는 김욱과 장판석 사이에서 브레인으로 활약하는 사업가 '이종아' 역으로 활약한다.


이와 함께 김동휘는 새로운 영혼 마을의 주민이자 미스터리의 중심 '오일용'으로, 그리고 하준은 실종전담반의 꼴통 형사 '신준호'로 분해 시너지를 보여줄 계획이다.


tvN 새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는 오는 19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며, 이를 시작으로 tvN 월화드라마 블록 편성 시간은 오후 10시 30분에서 오후 8시 50분으로 변경된다.

7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4일 [토]

[출석부]
세븐일레븐 금액상품권 1만원권 비타500
[포인트 경품]
세븐일레븐 금액상품권 1만원권 세븐일레븐 금액상품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