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배틀트립2 윤두준·손동운, 강원 인제 맛집 탐방

국제뉴스 | 2022.11.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배틀트립2' / 사진=KBS2'배틀트립2' / 사진=KBS2

26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2'에는 그룹 하이라이트 윤두준, 손동운이 강원도 인제 여행을 떠난다.


이날 방송에서 윤두준은 인제에서 군복무를 했던 추억을 되살리며 여행을 떠난다. 군생활의 경험으로 지리, 맛집 등의 정보에 빠삭한 윤두준은 이날 인제 내비게이션 역할을 자처해 손동운을 이끈다. 특히 과거 면회 온 부모님도 반한 윤두준의 단골 식당을 소개할 예정이라 기대감이 모인다.


두 사람은 숙소 근처에 위치한 레이싱 서킷에서 레이싱 대결을 펼치는 가 하면 저녁 내기가 걸린 승부도 펼친다.


이어 팬이 추천한 식당에 방문해 특별한 한 끼를 즐긴다. 질경이를 넣은 가마솥밥과 직접 재배한 채소로 만든 나물, 두부 반찬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제대로 자극할 전망이다.


다음 날 윤두준과 손동운은 일출 명소인 비밀의 정원으로 향한다. 군사보호지역 내에 위치해 허용된 장소에만 출입할 수 있는 인제만의 '시크릿가든'에서 어떤 진풍경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또 이들은 추위에 언 몸은 뜨끈한 능이버섯 전골과 두부구이로 녹일 예쩡이다. 그밖에도 아름다운 자작나무 숲의 힐링과 산 속에서 즐기는 서바이벌 게임 등 풍경부터 액티비티까지 맛집 그 자체인 인제 여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최영재와 김진우는 철원, 김호중과 이동국, 정호영은 화천에 다녀온 가운데 '배틀트립2' 최초 삼파전의 우승팀은 누가 될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배틀트립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2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월 27일 [금]

[출석부]
베지밀 검은참깨 고칼슘 두유 190ml x 24팩 비타500
[포인트 경품]
베지밀 검은참깨 고칼슘 두유 190ml x 24팩 베지밀 검은참깨 고칼슘 두유 190ml x 24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