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아는 형님 박성훈, 트라우마 극복 위해 공포영화 출연?

국제뉴스 | 2022.11.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아는 형님'에는 영화 '유포자들'의 주역 박성훈, 김소은, 송진우, 임나영이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 사진=JTBC'아는 형님'에는 영화 '유포자들'의 주역 박성훈, 김소은, 송진우, 임나영이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 사진=JTBC

26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영화 '유포자들'의 주역 박성훈, 김소은, 송진우, 임나영이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유포자들'은 디지털 성범죄와 정보통신망을 이용한 지능형 범죄를 다룬 영화다.


이날 박성훈은 출연작 '곤지암'을 회상하며 "사실 겁이 많아 무서운 걸 못 보는데 이를 극복하기 위해 출연을 결정했었다"고 밝혔다. 당시 영화가 페이크다큐 형식이었기 때문에 녹화 신호가 떨어지면 모든 스태프가 숨고 혼자 촬영장에 남아있어야 했던 비화를 공개한다.


송진우는 "연애 3개월 만에 아내가 나를 따라 한국에 왔다"며 "아내가 FT아일랜드 이홍기의 팬이라 한 번쯤 한국을 오고 싶어 했는데 아무래도 나를 이용한 것 같다"라며 일본인 아내와의 유쾌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이어 그는 "드라마나 영화에서 형사 역할을 많이 맡았다"며 "아버지가 강력계 형사 출신이셔서 그 모습을 떠올리며 연기에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밝힌다. 이어 이진호와 함께 경찰 영화에서 꼭 나오는 장면을 재연한 '형사 시리즈 콩트'를 완벽하게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아는형님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1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월 28일 [토]

[출석부]
GS칼텍스 20,000원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포인트 경품]
GS칼텍스 20,000원 GS칼텍스 2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