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올라운더 뮤지션 가호, Only You 앨범 재킷 티저 이미지 공개→ ‘고풍신비’ 다이아몬드 눈길

이슈와뉴스 | 2022.10.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올라운더 뮤지션 가호(Gaho)가 고풍스러운 느낌이 담긴 재킷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가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1월 4일 18시에 발매되는 싱글 ‘Only You’ 앨범 재킷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두 차례에 걸쳐 공개된 재킷 티저 이미지에는 빛을 받아 신비롭게 빛나고 있는 다이아몬드가 딥 그린 컬러 배경과 어우러져 고풍스러운 느낌을 자아냈다. 첫 번째 재킷 티저에는 선캐쳐를 연상시키는 샹들리에가 빛에 반사되어 반짝이는 모습이 담겨있으며, 두 번째 재킷 티저에는 감각적인 연출로 다이아몬드를 신비롭게 강조한 이미지와 오롯이 다이아몬드만 담아낸 담백한 이미지를 공개해 곧 발매될 싱글에 대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또한, 앞서 공개된 무드 샘플러에도 물 위에서 춤을 추는 여성의 모습과 다이아몬드가 빛나는 장면이 담겨 있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으며, 특히 R&B 발라드 감성이 깃든 인트로 사운드가 영상에 삽입돼 그동안 가호 표 발라드를 기다려온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가호는 지난 싱글 ‘Beautiful Night’에 이어서 이번 두 번째 싱글 ‘Only You’에서도 ‘다이아몬드’ 오브제를 내포하여 새 싱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팬들 사이에서는 ‘Beautiful Night’과 달라진 배경 컬러에 주목하며 ‘다이아몬드’가 가호의 싱글 앨범을 관통하는 오브제로 등장하는 것이라는 추측도 이어지고 있다.


가호는 지난해 11월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은 첫 정규 앨범 ‘Fireworks(파이어웍스)’를 통해 타이틀곡 ‘Right Now’를 포함 다채로운 음악성이 담긴 총 12 트랙을 발표하며 미국 포브스의 집중 조명을 받는 등 올라운더 뮤지션으로서의 능력을 높게 평가받았으며, 에스파(aespa)와 함께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유튜브 ‘아티스트 온 더 라이즈(Artist On The Rise)’에 선정되는 영예를 누렸다.


그뿐만 아니라 탄탄한 가창력과 폭넓은 음역대를 갖춘 보컬리스트로 데뷔 전부터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우 이종석이 부른 OST ‘내게 와’의 작사, 작곡, 편곡을 시작으로 샤이니 정규 6집의 수록곡 ‘I Say’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일찌감치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으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가호는 이외에도 tvN ‘지리산’, ‘비밀의 숲2’, ‘스타트업’, SBS ‘왜 오수재인가’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작품의 몰입도를 높이는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가호는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를 비롯해 중국, 일본, 미국, 유럽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오는 29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진행되는 K-Pop 할로윈 페스티벌 ‘Hallyuween(한류윈)’을 비롯해 해외 공연 활동도 활발하게 할 예정이다.

7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8일 [수]

[출석부]
GS칼텍스 20,000원 농심 꿀꽈배기
[포인트 경품]
GS칼텍스 20,000원 GS칼텍스 2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