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일당백집사 장성규 특별출연, 라디오DJ로 깜짝 변신

국제뉴스 | 2022.10.2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일당백집사' / 사진=MBC'일당백집사' / 사진=MBC

'일당백집사'에 방송인 장성규가 특별출연으로 활약한다.


27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일당백집사' 4회에서는 산모 서강의 마지막 소원을 풀기 위한 백동주와 김집사의 고군분투가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갑작스럽게 죽음을 맞이한 '석철(곽자형 분)'의 마지막 소원이 그려졌다. 고인 석철이 꼭 찾아달라고 의뢰한 1억 원 수표, 그리고 그가 아내에게 미처 전하지 못한 진심을 전해주는 백동주와 김집사(이준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남편에게 꼭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다며 백동주를 붙들고 오열하던 서강. 그러나 고인의 소원을 채 듣기도 전에 나타난 김집사 때문에 그 뒷말을 듣지 못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라디오 스튜디오를 찾은 백동주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간절한 모습에서 저세상 손님, 특별한 친구의 숨겨진 사연을 궁금케 한다. 백동주를 향해 웃으며 'OK' 사인을 날리는 DJ 장성규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백동주가 라디오 DJ 장성규를 찾아 건넨 미션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일당백집사' 제작진은 "고인이 마지막으로 남긴 '땡삼이 다리'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한 백동주, 김집사의 활약이 펼쳐진다. 두 집사의 진심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기대해 달라"며 "또한, 비밀이 탄로 날 위기에 처한 백동주와 혼란에 빠진 김집사에게 또 어떤 변화가 찾아올지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일당백집사' 4회는 오늘 27일(목)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월 28일 [토]

[출석부]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포인트 경품]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