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MBN 아바타싱어 백지영, 녹화 중 갑자기 자리 박차고 나간 이유는? 현장 술렁술렁 세미파이널 미션 무대 새로운 아바타 출연?!

이슈와뉴스 | 2022.10.2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아바타싱어’
사진제공 : ‘아바타싱어’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에서 백지영이 녹화 중 갑자기 자리를 박차고 나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영문을 알 수 없는 그의 돌발 행동에 술렁이는 현장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세미파이널 라운드의 시작을 앞두고 새로운 버추얼 아바타가 무대 위에 등장하며 대혼란이 예고돼, 과연 무슨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28일 금요일 밤 10시 20분 MBN을 통해 방송되는 ‘아바타싱어’(기획제작 루트엠엔씨 / 연출 권태성)에서는 ‘레전드’ 미션을 주제로 파이널 진출을 위한 4장의 티켓을 두고 6팀의 세미파이널 라운드 경쟁이 펼쳐진다.


‘레전드’의 주인공은 바로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백지영이다. 백지영은 ‘Dash’, ‘부담’, ‘내 귀의 캔디’ 등 댄스 히트곡부터 ‘사랑 안 해’, ‘총 맞은 것처럼’ 등 발라드까지, 가요계 신드롬을 일으킨 아티스트다. 


또한 국내외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의 OST를 불러 ‘OST 계 여왕’에 등극한 백지영의 노래들은 다양한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서 이무진, 에일리, 손승연 등 가창력을 뽐내는 아티스트들이 앞다투는 커버 1순위로 손꼽힌다. 


백지영은 세미파이널 무대가 시작하기 전 갑자기 자리를 이탈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평소 빠짐없이 녹화에 집중했던 백지영의 돌발행동에 다른 스타 팔로워들은 동공 지진을 일으킨다. 


이어 백지영이 무대에 등장하며 동시에 아바타싱어 고정 멤버가 아닌 새로운 아바타 ’백장미’까지 나타나  세미파이널 라운드의 오프닝을 열어 놀라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과연 한 무대 위에 오른 백지영 X ‘백장미’의 듀엣 무대는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번 세미파이널 무대에는 백지영의 수많은 명곡 중 ‘그 여자’, ‘사랑이 올까요’, ‘잊지 말아요’, ‘Dash’, ‘여자들만 아는 거짓말’, ‘사랑 하나면 돼’로 시청자들에게 힐링 타임을 선사할 예정이다. 과연 최종 파이널 무대에 진출할 아바타싱어는 어느 팀이 될 것인지,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될 2팀의 정체는 누구인지 방송을 기다려지게 한다. 


한편,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20분 MB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티빙, 웨이브 등 국내 OTT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보기 및 다시 보기를 시청할 수 있다. 

3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9일 [금]

[출석부]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24팩 오징어땅콩
[포인트 경품]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24팩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24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