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가수 송가인·김호중 팬 향한 역조공 프로젝트 귀호강 공연 기대감 (1)

국제뉴스 | 2022.10.2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가수 송가인·김호중 팬 향한 역조공 프로젝트 '귀호강 공연' 기대감(사진=송가인 인스타)가수 송가인·김호중 팬 향한 역조공 프로젝트 '귀호강 공연' 기대감(사진=송가인 인스타)

가수 송가인과 김호중의 '복덩이들고'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국민 트롯남매' 송가인과 김호중의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 '사연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직접 찾아가는 TV CHOSUN '복덩이들고(GO)'가 안방에서 즐길 수 있는 역대급 콘서트를 예고했다.


■겁나게 바쁜 남매 송가인X김호중, '역조공'으로 힐링타임!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으로 스타덤에 오른 송가인X김호중은 이후 숨돌릴 틈 없이 바쁜 일정을 소화해 왔다.


그런 가운데 함께하게 된 '복덩이들고(GO)'는 이들에게도 특별한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국을 넘어 해외까지, '트롯남매'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역조공'을 선사하러 가는 길은 단순히 일하러 가는 스케줄과는 차이가 크다.


역조공 리얼 버라이어티 '복덩이들고(GO)'를 통해 송가인X김호중은 '복'을 나누는 둘만의 여행을 진심으로 즐기며, 처음 느끼는 힐링의 시간까지 가지게 된다.

송가인 김호중 '복덩이들고' /TV조선 제공송가인 김호중 '복덩이들고' /TV조선 제공

■'피켓팅' 해야 듣던 명품 보이스+흥 넘치는 서비스!
'
복덩이들고(GO)'를 통해 국민 복덩이들로 변신한 송가인X김호중은 '만물 트럭'을 몰고 사연자들을 찾아가 특급 맞춤 서비스, 선물 전달하기, 필요 일손 돕기를 실천한다.


여기에 가는 곳마다 귀호강 특별 공연이 마련될 예정이다. 우리 마을에 넝쿨째 굴러온 복덩이가 된 송가인X김호중의 '찐'남매 케미스트리와 비장의 무기인 '흥'은 기본이다.


이들의 역대급 합동 공연을 어디서든 안방 1열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는 오직 '복덩이들고(GO)'에만 있다.


트롯스타라는 옷을 잠시 벗고, 국민들의 복덩이가 되어 정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송가인X김호중의 활약은 11월 9일 수요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첫 방송되는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 '복덩이들고(GO)'에서 만날 수 있다.

9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월 27일 [금]

[출석부]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 비타500
[포인트 경품]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