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나는솔로 10기 영철 "옥순·현숙과 대화 하고파" 영자 충격

국제뉴스 | 2022.10.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나는솔로 10기 영자, 영철 / 나는솔로 캡쳐나는솔로 10기 영자, 영철 / 나는솔로 캡쳐

영자가 영철의 말에 충격을 받았다.


5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영자와 영철의 사이가 틀어졌다.


영철이 정숙에게 "옥순, 현숙과도 말하고 싶다"라고 말한 것. 영자는 "어쨌든 알아가겠다는 거 아니냐. 나는 확신을 줬다고 생각하는데 갑자기 생뚱맞은 소리가 들려오니까"라고 말했다.


영철은 "나는 영자님 말고 사람들하고 못 어울렸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소외 느낌을 받았다. 그래서 그 사람들에 대해서 알고, 그 사람들한테 영자한테 커가는 마음을 알리고 싶다"라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영자는 "그냥 저를 신경 쓰지 마시고 알아가고 싶으면 그냥 알아가고 본인이 하고 싶은 대로 하시고. 저를 그냥 신경쓰지 말고 하시면 될 것 같다. 저 때문에 누구랑 못 친해졌다. 나 때문에 소외감이 든다 이런 말 말고, 제가 이래라 저래라 할 건 아닌 것 같고"라고 대화를 마쳤다.


이후 영철은 옥순을 불러냈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10일 [토]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빽다방 소세지빵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