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아이브, 경북대 축제 출연 취소에 에이전시 입 열었다

국제뉴스 | 2022.10.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걸그룹 아이브(IVE) / ⓒ이대웅 기자▲ 걸그룹 아이브(IVE) / ⓒ이대웅 기자

그룹 아이브와 경북대 측이 대학 축제 출연을 두고 갈등을 빚는 가운데 아이브 섭외 에이전시 측이 입장을 밝혔다.


5일 더메르센 에이전시는 "아이브 섭외 과정과 출연 불발 이유를 간략히 말씀드리겠다"며 "스타쉽 측에서는 섭외 요청에 응할 수 없다는 얘기를 저희 에이전시 측에 전달했으며 저희도 현지 대행사에 불참 통보를 하였다"고 밝혔다.


이어 "대동제에 아이브를 섭외하고 싶은 마음에 끝까지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현지 대행사에게 가능성을 열어둔 저희 에이전시의 잘못"이라며 "출연 계약금 또한 스타쉽으로 전달되지 않았으며 대행사로 반환하였다"고 명확히 했다.


마지막으로 에이전시 측은 "학우분들과 대동제 관계자분들 그리고 중간에서 노력한 현지 대행사에게도 사과를 드리고 싶고 무엇보다 이번 저희 에이전시와 대행사 간에 소통 문제로 실질적인 피해를 보고 있는 경북대 학우분들과 스타쉽 그리고 아이브 멤버들에게도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아이브가 경북대학교 대동제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지만 학교 측이 "멤버 중 비자 문제로 인해 출연이 취소됐다"고 공지하면서 논란이 됐다.


이에 스타쉽 측은 "출연 제의만 들어왔으며 이후 구체적 협의 및 계약 또한 진행되지 않았다"고 반박했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1월 30일 [수]

[출석부]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꼬북칩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