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박수홍, 부친에 폭행 당해 응급실행…큰 충격에 실신

더팩트 | 2022.10.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대질 조사 앞두고 부친으로부터 폭행 및 폭언 당해

박수홍이 부친으로부터 폭행 및 협박을 당한 뒤 실신해 병원으로 후송됐다. /더팩트 DB
박수홍이 부친으로부터 폭행 및 협박을 당한 뒤 실신해 병원으로 후송됐다. /더팩트 DB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검찰 대질 조사 중 부친에게 폭행을 당해 병원으로 후송됐다.


4일 박수홍의 법률대리인 노종언 변호사에 따르면 박수홍은 이날 검찰 대질 조사를 받던 중 부친에게 폭행, 협박을 당해 현재 응급실에 실려간 상태다. 박수홍의 부친은 발로 박수홍의 정강이를 걷어차는 등 여러 차례 폭행을 했고 협박까지 했다.


박수홍은 부상 정도가 심하지는 않지만 부친에게 폭행과 협박을 당했다는 사실에 큰 충격을 받아 실신했다가 현재 회복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박수홍은 이날 오전 서울 서부지방검찰청에서 횡령 혐의로 구속된 친형 박모 씨와 대질 조사를 받을 예정이었다. 이 자리에는 부친 박모 씨와 형수 이모 씨가 참고인 신분으로 함께 자리했다. 그러나 조사가 시작되기 전에 부친의 폭행 및 폭언으로 쓰러져 조사가 진행되지 않았다.


앞서 박수홍의 법률대리인은 지난해 5월 친형 부부를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횡령) 혐의로 고소했고 이후 6월 총 116억 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진행했다. 박수홍의 친형은 지난달 구속돼 수사를 받고 있다. 검찰은 친형뿐만 아니라 박수홍의 형수 이모 씨 역시 공범으로 가담했을 것으로 보고 조사 중이다.


최근엔 박수홍이 친형 부부 권유로 가입한 생명보험만 8개이고, 지난 20여년간 납입금만 14억 원에 달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안겼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8 0
저작권자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8일 [목]

[출석부]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 초코에몽
[포인트 경품]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