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조은정♥ 소지섭, SNS 개설 이유는?

국제뉴스 | 2022.10.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조은정♥' 소지섭, SNS 개설 이유는?(사진=KBS2)'조은정♥' 소지섭, SNS 개설 이유는?(사진=KBS2)

지난달 29일 방송된KBS 2TV '연중 플러스'에는 영화 '자백'으로 돌아온 소지섭이 5년 만에 게릴라 데이트에 나섰다.


오랜만에 시민들을 만난 소지섭은 다정한 손바닥 밀치기 게임부터 포옹까지 남다른 팬서비스를 선사했다.


또한 그는 노래 개인기를 선보이겠다는 남자 시민으로부터 특별한 세레나데를 받고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소지섭은 '소간지' 별명에 대해 "이제는 뗄 수 없다"고 밝히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최근 SNS를 개설하게 된 비하인드를 밝혔다.


소지섭은 "5년 만인 게릴라 데이트, 힘이솟는다"며 기뻐했다. 또한 소지섭에게 소간지는 이제는 뗄 수 없는 별명이라는 그는 "새로 얻고 싶은 별명? 저는 소간지가 좋다 처음엔 부담스러웠는데 원조라 좋다, 원조를 지킬 것"이라며 웃음지었다.


이 외에도 '연예가 헤드라인'에서는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적발된 배우 곽도원, 필로폰 투약 혐의 돈 스파이크를 직접 취재했다.


지난 주말 결혼식을 올린 스타들의 소식도 전한다. 제주도에서 반려견 테디와 함께 입장하며 스물 웨딩을 치른 배우 이기우와 특별한 파티 형식으로 결혼식을 올린 배우 심은진, 화려한 하객 라인업을 자랑한 래퍼 넉살과 유쾌한 결혼식을 진행한 래퍼 산이까지 모두 같은 날 결혼해 화제 된 바 있다. '연중 플러스'는 웨딩플래너가 밝힌 웨딩홀 대관료를 공개한다.


또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배우 임주환, 이하나, 김승수, 이경진의 인터뷰 또한 이뤄지며 촬영 비하인드가 밝혀질 예정이다.


한편, 무당과 굿판을 소재로 한 영화 '대무가'의 배우 박성웅이 '스타 퇴근길'에 출연한다. 박성웅은 이번 영화에 대해 "샤머니즘이 아니라 힙머니즘 영화"라며 "남자 둘이서 3분간 부둥켜안고 울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그 동안 슈트 패션을 선보인 박성웅은 "사실 집에 슈트가 없다"고 반전 사실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올해 나이 44세로 지난 2020년 방송인 출신 조은정과 결혼했다.

1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10일 [토]

[출석부]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 빽다방 소세지빵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