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김호중 신곡, 생일 맞아 따뜻한 선물

국제뉴스 | 2022.10.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호중 신곡, 생일 맞아 '따뜻한 선물'(사진=김호중 인스타)김호중 신곡, 생일 맞아 '따뜻한 선물'(사진=김호중 인스타)

김호중 신곡 발표 소식이 전해졌다.


김호중은 자신의 생일인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나의 목소리로'를 발매한다.


자신의 생일날 신곡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신곡 '나의 목소리로'는 김호중이 깊이 있는 목소리로 진심을 다해 마음을 표현한 팝 발라드 곡이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클래식한 느낌의 스트링 연주와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군대 복무 당시 변함없이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김호중이 최고의 선물인 자신의 목소리로 보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신곡에는 기다림 끝에 팬들을 만난 김호중의 감성 어린 보이스는 물론 명곡 '살았소'의 작곡가 박정욱과 김준일, 황정기, 박구윤이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김호중은 지난달 30일 개최한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 ARISTRA ]'(이하 '아리스트라') 서울 공연에서 '나의 목소리로'를 선공개했다. 서울 공연 마지막 날인 2일 신곡을 발매해 언제 어디서나 팬들과 함께하고 싶은 김호중의 진심을 전한다.

한편 김호중의 '아리스트라' 서울 공연은 2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열린다. 서울 외 추가 지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5일 [월]

[출석부]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