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히든싱어7 라인업 엄정화 병 근황 갑상선암 극복 중...나이는?

국제뉴스 | 2022.09.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히든싱어7 라인업' 엄정화 병 근황 '갑상선암 극복 중'...나이는?(사진=JTBC)'히든싱어7 라인업' 엄정화 병 근황 '갑상선암 극복 중'...나이는?(사진=JTBC)

'히든싱어7 라인업' 엄정화를 분노케 하는 살벌한 대결이 시작된다.


30일 방송될 JTBC '히든싱어7'에서는 엄정화와 함께 활동했던 1990년대 스타들이 모두 모이는 가운데 그들을 좌절시키는 모창 능력자들이 등장해 칼바람이 불어닥친다.


데뷔 30년 만에 '히든싱어'를 찾은 엄정화의 출연 소식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가작곡 파트너 주영훈과 동갑내기 박준형, 오랜 인연을 자랑하는 코요태 김종민·신지 등이 자리해 시대의 아이콘 엄정화 편의 재미를 한층 배가한다.


특히 1990년대 가요계 에피소드를 대방출, 보는 이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즐거움을 선사한다.


먼저 엄정화의 댄서로 활동할 당시 '포이즌(Poison)' 브이맨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김종민은 그때로 돌아가고 싶다고 고백하는가 하면 엄정화와 '포이즌' 즉석 무대를 꾸며 추억을 소환한다.


또한 방송 최초로 '초대' 랩 피처링을 담당했던 박준형과 엄정화가 무대 호흡을 맞춘다고 해 그 재회의 현장에 기대가 쏠린다.

그러나 본격적인 대결이 시작되자 화기애애했던 스튜디오의 분위기가 180도 바뀌어버린다. 엄정화는 황당한 추리를 이어가는 가요계 절친 라인의 모습에 '가관이네요'라고 일침을 놓는가 하면 히든 스테이지에서 나오자마자 아이키를 비롯한 연예인 판정단들을 향해 "너네들 다 나와"라며 저격을 가했다.


심지어 '맞히러 나왔다'는 가족 윤혜진마저 진짜 엄정화 찾기에서 오답을 늘어놓자 "올케 뭐야?"라며 찐 서운함을 토로한다.

박준형은 주영훈을 향해 다급하게 SOS를 요청하지만 주영훈 역시 "나도 내가 싫다. 갱년기가 와서 보청기를 껴야 하나 보다"며 핑계를 늘어놓기 급급했다고 해 모두의 식은땀을 폭발시킨 대결의 결과가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이하 엄정화 프로필


신체


164cm, 47kg, A형, 235mm


출생


1969년 8월 17일 (53세)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데뷔


배우 1992년 영화 〈 결혼 이야기 〉


가수 1993년 정규 1집 〈Sorrowful Secret〉

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1월 29일 [화]

[출석부]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오징어땅콩
[포인트 경품]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