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윤현민 아내 배우 백진희, 광주 떡갈비·낙지 밥상 극찬...나이 프로필은?

국제뉴스 | 2022.09.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윤현민 아내' 배우 백진희, 광주 떡갈비·낙지 밥상 극찬...나이 프로필은?(사진=TV조선)'윤현민 아내' 배우 백진희, 광주 떡갈비·낙지 밥상 극찬...나이 프로필은?(사진=TV조선)

배우 백진희가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알차고 푸짐한 광주의 밥상을 찾아 떠난다.

14년 차 배우 백진희는 시청률 고공행진을 달린 사극 드라마 '기황후'를 자신의 대표작으로 꼽아 시선을 끌었다. 질투 많은 원나라 명문가 딸 역을 맡으며 독설은 물론 밥상을 뒤엎는 표독한 연기로 호평을 받은 그녀는 "나와 다른 캐릭터를 연기하며 한편으로는 속 시원함을 느꼈다"며 솔직한 심정을 털어놨다. 이에 허영만은 그녀에게 "이미지와 영 반대인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지만, 백진희는 "반전 매력이다"라고 응수하며 현장에 웃음을 안겼다.


본업인 연기 이야기에 이어 백진희는 자신의 은밀하고 향기로운 취미 생활을 공개했다.


그녀는 "나라별 섬유유연제를 모은다"며 "여행을 다닐 때마다 각 나라 특유의 향기에 반해 만들기 시작한 취미"라고 이색 취미를 고백했다.


이어 그녀는 "심지어 지인들 사이에선 나를 만나려면 세제 코너로 가라는 이야기까지 생겼을 정도"라고 전해 연기뿐만 아니라 취미에도 진심인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백진희는 취미로 단련된 후각을 바탕으로 음식에도 민감한 후각 레이더를 발동시켜 식객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원조 떡갈비 가게, 전라도 대표 낙지 식당, 천상의 맛을 선사하는 쇠고기 전문점 등을 찾은 그녀는 음식을 야무지게 음미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백진희는 육질이 부드러운 신안 갯벌낙지만을 고집한다는 낙지 전문점을 '인생 맛집'이라 극찬해 그 맛을 궁금케 했다. 30일 오후 8시 방송.


이하 배우 백진희 프로필


출생


1990. 2. 8.


신체


163cm


소속사


앤드마크


학력


용인대학교영화영상학


데뷔


2008년 영화 '사람을 찾습니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2일 [금]

[출석부]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