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클레오 출신 채은정, 아버지 이혼·재혼 실망감...현재 직업은?

국제뉴스 | 2022.09.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클레오 출신' 채은정, 아버지 이혼·재혼 실망감...현재 직업은?(사진=MBN)'클레오 출신' 채은정, 아버지 이혼·재혼 실망감...현재 직업은?(사진=MBN)

1세대 걸그룹 클레오 출신 채은정이 아버지재혼, 집안 재력 금수저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지난 29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는 채은정이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지난 1999년 그룹 클레오로 데뷔한 채은정은 당시 '금수저' 출신으로 잘 알려졌다.


채은정은 "보통 아버지가 '성형외과 의사였다', '부유한 동네에서 태어나서 자랐다'고 하면 '금수저'였다고 생각하더라. 저는 고등학교 때부터 경제적인 지원이 없었기 때문에 그때부터 혼자의 삶이 시작됐다"고 해명했다.


채은정은 "어머니가 너무 빨리 돌아가신 상황에서, 제가 9~10살 때였는데 부모님 역할이 필요하지 않나. 그런데 어머니가 돌아가신 지 얼마 안 됐을 때 바로 유학을 가셨다. 저는 할머니가 키우셨다"고 말했다.


채은정은 "돌아오시마자 재혼을 하셨다. 한 1년도 안 돼서 이혼하셔서 아버지에 대한 불신과 실망, 배신감, 제가 기대했던 아버지상과 다른 것에 대한 분노가 생겼다"고 덧붙였다.


성형외과 의사였던 아버지 덕에 경제적으로는 부족함이 없었지만 아버지와 단 한 번도 여행을 가본 적이 없을 정도로 관계는 소원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또 "아버지의 재혼에 매우 실망했다. 1차 이혼보다 더 안 좋게 끝났다. 그때 제가 완전히 마음의 문을 닫게 됐다"고 말했다.


채은정현재 직업은필라테스 강사 생활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연예계 활동 중단 후 "뭘 해야 할지 몰라 방황했었다"는 채은정은 갤러리에서 갤러리스트, 일반 직장 사무직, 파티플래너, 쇼핑몰 운영 등 다양한 직업에 도전해봤다고 전했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8일 [목]

[출석부]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초코에몽
[포인트 경품]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