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안싸우면 다행이야 섬 촬영지 박명수, 모니카·아이키·리헤이·가비·리정과 자급자족...나이 화제

국제뉴스 | 2022.09.2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안싸우면 다행이야 섬 촬영지' 박명수, 모니카·아이키·리헤이·가비·리정과 자급자족...나이 화제(사진=MBC)'안싸우면 다행이야 섬 촬영지' 박명수, 모니카·아이키·리헤이·가비·리정과 자급자족...나이 화제(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섬 촬영지'가 화제인 가운데 박명수가 스우파 리더모니카·아이키·리헤이·가비·리정과 만난다.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박명수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리더 5인방인 모니카, 아이키, 리헤이, 가비, 리정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스우파' 리더들과 함께 배에 오른 박명수는 "밥 한 끼 먹이려고 온 거다"라며 으스댄다. 이에 리더들은 "여기까지 와서 밥을 먹이냐"고 맞대응하고,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붐은 "시작부터 혼난다"고 말해 웃음을 안긴다.

심상치 않은 케미스트리가 예고된 가운데, 박명수는 첫 '내손내잡'부터 위기를 맞는다. 리더 5인이 해루질을 하다 말고 물놀이 삼매경에 빠진 것. 박명수는 마냥 해맑은 모습에 버럭 하지만, 리더들 역시 기 싸움에서 밀리지 않아 폭소를 자아낸다.

계속해서 투닥거리는 박명수와 아이키 '명키커플'의 관계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명수는 불을 피우고 밥을 짓는 것까지 사사건건 끼어드는 것은 물론, 굼뜬 아이키에게 잔소리를 퍼붓는다.

그러자 아이키는 "시어머니도 잔소리 안 한다"며 질색하고, 박명수는 자신의 호통에도 꿈쩍 않는 모습에 "진짜 못 해 먹겠네. 나 갈 거야"라고 맞선다는 후문이다.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한편, 안다행은 매 방송마다 출연 게스트 나이부터 프로필까지 화제를 모으고 있다.

8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1월 27일 [일]

[출석부]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