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이대은♥트루디 5년만에 처음으로 떠난 여행...나이 프로필은? (1)

국제뉴스 | 2022.09.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이대은♥트루디 5년만에 처음으로 떠난 여행...나이 프로필은?(사진=tvN)이대은♥트루디 5년만에 처음으로 떠난 여행...나이 프로필은?(사진=tvN)

전 야구선수 이대은과 트루디가 만난 지 5년만에 처음으로 둘만의 여행을 떠난다.


지난 19일 방송 직후 공개된tvN '우리들의 차차차' 7회 예고 영상에서 트루디는 "신혼여행도 못 갔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심지어 트루디가 여행을 제안해도 이대은은 "우린 살 날이 되게 많다"며 거절, 지금까지 단 한 번도 함께 여행을 가본적이 없다고.


그러나 '우리들의 차차차'를 통해 댄스스포츠를 배우며 게임하는 시간을 줄이고, 아내와 함께 하는 시간을 점점 늘려가고 있는 이대은이 이번에도 큰 결심을 했다.


둘만의 첫 캠핑 여행을 떠난 것. 부푼 기대를 안고 출발한 트루디는 화창한 날씨에 "오늘 모든 게 완벽해"라며 행복함을 감추지 못했지만, 이내 캠핑장에서도 집에서처럼 모든 일을 도맡아 하는 상황이 포착됐다.

이대은♥트루디 5년만에 처음으로 떠난 여행...나이 프로필은?(사진=tvN)이대은♥트루디 5년만에 처음으로 떠난 여행...나이 프로필은?(사진=tvN)

게다가 함께 저녁을 먹으며 "둘이 놀아도 재밌더라"라는 이대은의 말에 갑자기 트루디가 눈물을 쏟아, 두 사람의 첫 여행에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궁금증을 심는다.


새롭게 합류한 배우 부부 윤지민과 권해성은 11년만에 처음 만났던 공연장을 찾아간다. 추억의 장소에서 댄스스포츠 연습을 하며 연애 시절의 감정을 되살리기 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안현모, 라이머 부부는 탱고바를 방문해 '탱며드는' 현장 실습을 예고했다. 제작진은 "안현모와 라이머가 탱고에 더 깊이 빠져보기 위해 탱고바를 방문한다. 전문 댄스스포츠 선수 못지 않은 아마추어 댄서들의 무대를 보고, 직접 함께 춤을 춰보며 진짜 탱고의 맛을 알아간다. 시청자 여러분도 두 사람과 함께 그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우리들의 차차차' 7회는 26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한편, 우리들의 차차차는 매 방송마다 출연진 나이 프로필 자녀 등을 향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1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9일 [금]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오징어땅콩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