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삼남매가 용감하게 24일 첫 방송…꿀잼 관전 포인트 셋

더팩트 | 2022.09.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두 가족이 그려 나갈 역대급 스토리 예고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가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지앤지프로덕션 제공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가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지앤지프로덕션 제공

[더팩트|원세나 기자] '삼남매가 용감하게'가 올가을 안방극장을 따뜻하게 물들일 역대급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다.


24일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 연출 박만영)는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K-장녀와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다는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제작진이 23일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놓쳐서는 안 될 세 가지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 'K-장녀'와 'K-장남'의 운명적 만남'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K-장녀 김태주(이하나 분)와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 이상준(임주환 분)이 만나 운명적인 로맨스를 펼친다. 여기에 '삼남매네'와 '이상준네'가 심상치 않은 관계로 엮여있어 두 가족의 관계를 어떻게 풀어나갈지가 관전 포인트다.


# '현실', '공감', '가족' 기억해야 할 핵심 키워드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핵심 키워드는 '현실', '공감', '가족'이다. 주변에서 흔히 겪을 법한 현실적인 에피소드로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고민과 갈등 해결 과정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낼 예정이다. 특히 '가족'이라는 울타리 속에서 울고 웃으며 성장해가는 캐릭터들을 통해 가족에 대해 다시 한번 되돌아보게 만든다.


# '실력파 배우' 총출동…정재순-이경진-송승환부터 장미희-이하나-임주환까지


정재순, 이경진, 송승환, 장미희, 이하나, 임주환 등 실력파 배우들의 환상적인 라인업은 첫 방송 전부터 기대가 크다. 여기에 김승수, 왕빛나, 이태성, 김소은, 문예원, 이유진까지 대거 합류해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과 스틸들을 통해 배우들은 캐릭터와 완벽 동화돼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상황이다.


명품 배우들의 명품 활약이 더해질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오늘(24일) 저녁 8시 첫 방송 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6 0
저작권자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9월 27일 [화]

[출석부]
CU 5천원권 초코에몽
[포인트 경품]
CU 5천원권 CU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