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히든싱어7 잔나비 최정훈, BTS와 이름 나란히 해... 나이·프로필은?

국제뉴스 | 2022.09.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히든싱어7 (사진=JTBC)히든싱어7 (사진=JTBC)

잔나비 최정훈이 방탄소년단과 차트 경쟁에서 승리한 소감을 전한다.


23일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7'에서 최정훈이 원조 가수로 등장한다.


잔나비는 정규 2집 타이틀곡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로 방탄소년단을 이기고 5월 월간 차트 1위를 달성했다. MC 전현무가 당시 소감을 묻자 최정훈은 "평생의 자랑거리다. 방탄소년단과 이름을 나란히 한 것 자체가 영광스러운 일"이라고 말해 훈훈함을 안긴다.


크라잉넛 한경록은 관객 두세 명 앞에서 공연하던 잔나비가 점점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며 가슴이 벅찼다고 밝힌다. 그런가 하면 잔나비 찐팬 허영지는 최정훈 편에 나오고 싶어서 전현무에게 직접 연락까지 했다고 털어놓는다.


대결이 시작되자 연예인 판정단 대다수가 진짜 최정훈을 가짜로 지목한다. 놀라운 싱크로율에 속은 이들이 석고대죄를 이어가는 사태가 발생한다. 한 치 앞도 모르는 대결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잔나비 멤버 김도형조차 헷갈리게 하는 엄청난 실력의 모창 능력자가 나타난다. 이에 최정훈은 "도플갱어를 만났을 때 이런 기분일 것 같다"며 표정 관리를 실패한다.


최정훈은 1992년생으로 지난 2014년 잔나비 디지털 싱글 앨범 [로켓트]를 통해 데뷔했다.


한편, '히든싱어7'은 23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9월 26일 [월]

[출석부]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오리지널)M 콜라 1.25L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오리지널)M 콜라 1.25L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오리지널)M 콜라 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