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일당백집사 포스터 공개, 이혜리X이준영 묘한 설렘

국제뉴스 | 2022.09.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일당백집사 / 사진=MBC일당백집사 / 사진=MBC

'일당백집사'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MBC 새 수목드라마 '일당백집사' 측은 21일 장례지도사 '백동주(이혜리 분)'와 일당백 '김집사(이준영 분)'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설렘을 유발했다. 각기 다른 시선 속 생각에 잠긴 백동주와 김집사의 모습이 묘한 설렘을 더했다.


'일당백집사'는 고인의 청을 들어주는 장례지도사 백동주와 생활 서비스 업체 일당백 김집사의 상부상조 프로젝트를 그린다. 오싹하지만 따스하고, 얄궂지만 가슴 저릿한 진기한 의뢰들이 유쾌한 웃음 속 진한 공감을 안긴다.


드라마 '목표가 생겼다' '웰컴2라이프' 등을 통해 호평받은 심소연 연출과 '응답하라' 시리즈에 참여하고 '20세기 소년소녀'를 집필한 이선혜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이혜리, 이준영, 송덕호, 한동희, 태인호, 이규한, 오대환 등의 배우들이 출연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아직 어색한 백동주, 김집사의 모습으로 묘한 설렘을 자아낸다. 턱을 괸 채 눈빛을 반짝이는 백동주와 옅은 미소의 김집사, 두 사람을 따스하게 감싸는 분위기가 가슴을 몽글몽글하게 만든다.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며 생각에 빠진 두 사람의 모습 위로 '이상한 여자, 이상한 남자를 만났다'라는 문구는 이들 관계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이혜리는 죽은 사람과 대화할 수 있는 기묘한 능력을 가진 장례지도사 '백동주'로 활약한다. 이준영은 생활 심부름 서비스 '일당백'의 에이스 '김집사'로 분한다.


'일당백집사' 제작진은 "생사를 초월해 '무엇이든' 들어주고, 도와주는 백동주와 김집사의 요상한 팀플레이가 유쾌하면서도 따스하게 그려질 것"이라며 "두 사람이 해결해 나갈 '저세상' 손님들의 진귀한 의뢰는 무엇일지, 또 이혜리와 이준영의 완벽한 케미스트리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일당백집사'는 오는 10월 19일 첫 방송된다.

7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월 28일 [토]

[출석부]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포인트 경품]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