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마룬5 애덤 리바인, 불륜설에 "불륜 아니지만 선 넘었다" 해명

한국스포츠경제 | 2022.09.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애덤 리바인 / 연합뉴스애덤 리바인 / 연합뉴스

[한스경제=이수현 기자] 11월 방한하는 미국 록밴드 마룬5(Maroon5)의 보컬 애덤 러빈이 불륜설에 해명했다.


러빈은 20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에 "지금 나에 대해 많은 말이 나오고 있고 그 오해를 풀고 싶다"라며 "나는 불륜을 저지르지 않았다. 다만 난 내 인생에서 후회하는 시기에 선을 넘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내 아내와 가족이 내가 가장 아끼는 전부"라며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큰 실수를 했고 모든 책임을 지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모델 섬너 스트로는 19일 자신의 틱톡에서 리바인과 불륜 관계였다고 폭로했다.


스트로는 리바인과 나눈 메시지를 공개하며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과 결혼한 남자와 1년간 교제했다. 당시 난 어렸고 순진했고 착취를 당한 기분"이라고 주장했다.


메시지에서 리바인은 섬너에게 "내가 또 아이를 갖게 됐는데 아들이면 꼭 섬너라고 이름 짓고 싶어"라고 언급했다.


애덤 리바인은 2014년 10살 연하의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출신 베하티 프린슬루와 결혼해 슬하에 2녀를 뒀다. 또한 최근 셋째 임신 소식을 알린 바 있다.

8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7일 [금]

[출석부]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 왕뚜껑
[포인트 경품]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