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TV조선 공식입장 미스터트롯2 사문서 위조관련 수사의뢰

국제뉴스 | 2022.09.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임영웅 / 미스터트롯2 티저영상 캡쳐임영웅 / 미스터트롯2 티저영상 캡쳐

TV조선이 '미스터트롯2' 사문서 위조 혐의와 관련, 연예 매니지먼트사 모코이엔티에 대한 경찰 수사를 의뢰했다.


TV조선과 티조컬처앤컨텐츠는 전날 '미스터트롯2' 매니지먼트 대행 계약을 맺었다며 사문서를 위조한 혐의와 관련 연예 매니지먼트사 모코이엔티를 상대로 성동경찰서에 수사를 의뢰했다.


TV조선은 공식입장을 통해 "A업체가 투자사에 투자를 요청하는 과정에서 '미스터트롯2' 출연자의 매니지먼트와 관련된 모코이엔티 명의의 위조된 계약서가 행사된 사실을 확인했다"며 "이로 인한 피해자가 발생하고 있다고 판단되어 긴급히 수사를 의뢰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모코이엔티와는 '미스터트롯2'와 관련한 어떠한 형태의 계약도 맺은 사실이 없다. 그런데도 A 업체는 모코이엔티와 TV CHOSUN의 자회사인 ㈜티조컬처앤컨텐츠 양사의 명의로 되어 있는 '미스터트롯2 매니지먼트 위탁 대행 계약서'라는 제목의 위조된 계약서를 투자자 모집에 제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TV조선은 "모코이엔티 사문서 위조 행위 등과 관련해 투자사뿐만 아니라 '미스터트롯2' 출연 예정자들 피해도 우려되는 상황이다. 예기치 않은 선의의 피해자가 발생할 수 있는 점을 고려해 성동경찰서에 수사를 의뢰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미스터트롯2' 관계자를 사칭하며 투자를 요청하거나, 출연 예정자에게 허위사실을 유포하며 계약을 요구하는 등의 제보가 계속 방송사에 들어오고 있다"며 "'미스터트롯2' 투자 및 출연과 관련해 의문 사항이 있으실 경우 제작진에 연락을 주면 성실히 자문에 응해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모코이엔티는 구체적인 입장 자료를 내놓지 않고 있다.


한편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TV조선 '미스터트롯2'는 올 겨울 방송예정이다.

7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9월 30일 [금]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세븐일레븐 3천원권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