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아이유 단독 콘서트 성황리 마무리, 뮤지컬 배우 김호영 극찬

국제뉴스 | 2022.09.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아이유 단독 콘서트 성황리 마무리, 뮤지컬 배우 김호영 '극찬'(사진=EDAM엔터테인먼트)아이유 단독 콘서트 성황리 마무리, 뮤지컬 배우 김호영 '극찬'(사진=EDAM엔터테인먼트)

아이유 단독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가운데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아이유 콘서트를 극찬하고 나섰다.


19일 김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동 받았다. 우리가 서로 알고 지낸지 8년이 넘도록, 아이유가 내 뮤지컬 공연은 보러 왔어도, 내가 아이유의 콘서트를 간 적이 없었는데, 세상에 오늘!! 드디어 보았도다!"란 소감을 전했다.

김호영은 "잠실 올림픽 주 경기장에 그 많은 관객이 모인 것도, 그들 모두가 모든 곡을 떼창 하는 것도, 모든 관객에게 방석을 제공한 것도, 너무 멋지고 대단했다"고 전했다.

아이유 단독 콘서트 성황리 마무리, 뮤지컬 배우 김호영 '극찬'(사진=EDAM엔터테인먼트)아이유 단독 콘서트 성황리 마무리, 뮤지컬 배우 김호영 '극찬'(사진=EDAM엔터테인먼트)아이유 단독 콘서트 성황리 마무리, 뮤지컬 배우 김호영 '극찬'(사진=EDAM엔터테인먼트)아이유 단독 콘서트 성황리 마무리, 뮤지컬 배우 김호영 '극찬'(사진=EDAM엔터테인먼트)

또"원래 잘 하는거야 너무 알았지만, 라이브로 직접 들으니 세상 기절하게끔 너무 훌륭하고, 오늘따라 또 왜 이리 Queen 의 느낌이 나던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미모며 의상이며,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완벽 그 자체였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러면서 "오늘이 데뷔 14주년이 되는 날이었단다. 정상의 위치에서 쓰고있는 그 왕관의 무게를 어찌 가늠하겠냐만은, 그녀라면 충분히 그 무게를 견디고 즐기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너무 고맙고! 오랜만에 반가웠어! 반겨줘서 고마워"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The Golden Hour: 오렌지 태양 아래'를 진행했다.

6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5일 [일]

[출석부]
스타벅스 GOOD LICK 세트 비요뜨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GOOD LICK 세트 스타벅스 GOOD LICK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