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백반기행 표창원, 강원도 화천 산채비빔밥·삼계탕·콩탕 맛집탐방

국제뉴스 | 2022.09.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사진=TV조선)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사진=TV조선)

'백반기행'에 범죄분석전문가 표창원이 찾아온다.


16일 방송되는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허영만, 표창원이 강원도 화천으로 떠난다.


표창원은 경찰, 프로파일러, 라디오 DJ, 정치인 등 다양한 직업을 소화하는 이 시대의 진정한 N잡러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사실 아껴둔 꿈이 더 있다"며 "추리소설 작가 데뷔를 꿈꾼다"고 고백해 '직업 화수분'임을 증명했다.


심지어 그는 "소설이 영화화될 때를 대비하여 벌써 가상 캐스팅도 마친 상태"라며 큰 그림을 공개해 궁금증을 일으켰다.


한편, 표창원은 분석적이고 날카로운 이미지와는 대조되는 '원조 사랑꾼'의 모습을 선보였다. 그는 "형수에게 소개받은 아내를 만난 지 3번 만에 아내에게 청혼했다"며 사랑 앞에서는 오직 직진뿐인 '불도저' 같은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끌었다.


또한 결혼을 승낙 받고자 장인어른 앞에서 양주를 물컵 가득 원샷 하는 패기를 보이며 결국 깐깐했던 장인어른께 "결혼시킬 수밖에 없는 남자"라고 인정받았던 일화를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표창원은 역대급 청정 지역의 산채비빔밥집, 화천의 유일한 삼계탕 전문점, 자꾸 끌리는 매력적인 맛의 콩탕 식당 등을 찾아 프로파일러답게 음식을 낱낱이 분석하며 음미해 식객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표창원은 눈 앞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절경을 반찬으로 삼는 '7가지 나물'의 산채비빔밥집에서는 감탄을 자아내며 그 맛을 궁금케 했다.


한편,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16일 밤 8시에 방송된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5일 [일]

[출석부]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