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24일 컴백’ 최유리,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숲’, 바다 더블 타이틀

이슈와뉴스 | 2022.08.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8월 24일 신보 ‘유영’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유영’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최유리의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숲’, ‘바다’ 두 개의 트랙이 더블 타이틀로 수록되었으며, 이번 앨범 또한 최유리가 전곡 작사, 작곡, 편곡을 진행했다.


앞서 소속사는 지난 16일부터 공식 SNS에 숲, 바다의 이미지와 “난 저기 숲이 돼볼게”, “오늘도 그댄 어여쁜 바다로 내게 다가와”라는 가사를 함께 업로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신보 ‘유영’은 우리가 서로의 바다와 숲이 되어 삶을 유영하는 아름다운 상상을 해보길 바라는 마음을 최유리만의 따뜻한 감성으로 그려낸 앨범이다. 

최유리는 지난 5월 ‘욕심의 반대편으로’ 발매와 함께 개최한 단독 콘서트를 매진시키며 티켓 강자의 면모를 입증했으며, 최근 튠업 23기 뮤지션으로 선정되어 콘서트, 페스티벌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최유리의 신보 ‘유영’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2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9월 28일 [수]

[출석부]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