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최종화 박은빈 다시 찾은 강태오 "엄마 제안 받아들일까"

국제뉴스 | 2022.08.1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최종화' 박은빈 다시 찾은 강태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최종화' 박은빈 다시 찾은 강태오 "엄마 제안 받아들일까"(사진=채널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최종회방송에서 이준호(강태오 분)이 우영우(박은빈 분)을 다시 찾았다.


18일 방송된 채널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최종화에서는 강태오가 우영우 집 앞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우영우가 왜 헤어지려 하는지를 뒤늦게 알게 된 이준호가 다시 우영우의 집 앞을 찾은 것.


이준호는 우영우에게 전할 말을 연습하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던 중 강태오는 우영우를 부르는의문의 남자를 포착했다.


의문의 남성은 "우영우 변호사님에게 전할 말이 있어서 왔다"며 법무법인 태산 로고가 찍힌 서류를 건넸다.


의문의 남성은 "미국 보스턴에 있는 태산에석 근무하지 않겠냐. 연봉도 2배 이상 올리고 아버지와 살 곳도 마련, 자폐 스펙트럼 상담사를 붙여주겠다"고 제안했다.


이어 "다양한 커뮤니티가 활성화 된 곳이다. 지내시기 좋을 것"이라고 답했다.


우영우는 "태수미(진경 분) 변호사가 제안한 건가요"라고 물었다.


의문의 남성은 그렇다는 대답과 함께 자리를 떠났다.


그러자 우영우는 "이준호 씨도 저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습니까"라고 질문했지만 이준호는 "여러가지로 복잡할텐데 다음에 말씀드리겠다"며 울상을 지었다.


여기에 법무부 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를 앞둔 태수미(진경 분)와 그의 독주를 막으려는 한선영(백지원 분)의 사투가 그려졌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2일 [일]

[출석부]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 초코에몽
[포인트 경품]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