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가수 이찬원 "전현무·SK 최태원 회장 인스타 팔로우 부러워"

국제뉴스 | 2022.08.1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가수 이찬원 가수 이찬원 "전현무·SK 최태원 회장 인스타 팔로우 부러워" (사진=이찬원 인스타그램)

가수 이찬원이 전현무와 SK 최태원 회장의 인스타 팔로우에 부러움을 내비쳤다.


지난 16일 첫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식자회담'에서 이찬원은 반찬은 물론 김치까지 직접 담가 먹는다며 한식에 관심이 많다고 밝혔다. 그러자 최 회장은 "이찬원이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때 응원했다"고 화답했다.


이에 이찬원은 "전현무가 최 회장과 SNS 맞팔로우를 한 것이 부러웠다"며, 자신도 기대해보겠다는 귀여운 포부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최태원 회장이 재치 있는 입담으로 눈길을 끌었다. 최 회장은 MC 욕심이 있느냐는 전현무의 질문에 "욕심을 내 볼까 했는데 아무래도 경력이 달리더라"며 너스레를 떠는가 하면, 매운 음식을 먹으면 탈이 잘 난다며 자신을 '맵찔이'라고 칭했다.


'식자회담'은 (음식)과 識(지식)이 함께 한다는 의미로 기업인부터 셰프, 외국인, MZ세대, 학계 전문가 등이 '식자단'으로서 한식 산업의 분야별 문제점과 해법을 논의하는 경제 토크쇼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2일 [일]

[출석부]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 초코에몽
[포인트 경품]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