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배우 소유진, 남편 백종원에 프로포즈 또 받았다...나이 프로필 궁금증

국제뉴스 | 2022.08.1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배우 소유진, 남편 백종원에 프로포즈 또 받았다...나이 프로필 궁금증(사진=KBS2)배우 소유진, 남편 백종원에 프로포즈 또 받았다...나이 프로필 궁금증(사진=KBS2)

17일 방송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배우 소유진과 김호영이 출연한다.

이날 소유진은 최근 남편 백종원에게 뜻밖의 '두 번째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전했다.

그는 "남편이 어느 날 갑자기 나랑 나이 들어서 같이 놀게 당구를 배우라고 하더라"며 "나는 그 말이 마치 프러포즈를 받은 것처럼 너무 설다. 그래서 당구공이 몇 개인지도 몰랐는데 요즘 배우다 보니까 너무 재밌더라"라며 백종원의 '당구 프러포즈'를 공개해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이어 소유진은 과거 백종원과의 첫 만남에서 번호가 아닌 사주를 따였다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했는데, "남편에게 결혼식 5일 전 들은 이야긴데, 처음 만난 날 나에게 자연스럽게 생일과 태어난 시를 물어 다음날 궁합을 봤다더라"며 "그런데 궁합이 너무 좋게 나왔다고 했다"며 첫눈에 반해 사주 궁합까지 본 독특한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한편, 소유진은 부부싸움 후 미안함 정도에 따라 남편이 요리하는 메뉴가 달라진다고 밝혔는데, "(부부싸움을 하고) 남편이 밤새 끓인 정성이 들어간 요리로 미안함을 표현한다"며 "그냥 '미안해' 한 마디면 되는데 그걸 안 하고, 계속 주방을 분주하게 왔다 갔다 하고 8시간 동안 요리를 하더니 '이거 먹을래?'라며 고기를 썰어주더라"라며 남편 백종원만의 부부싸움 후 화해 노하우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이 신메뉴를 출시하기 전 미리 테스트하는 경우가 많다고 밝혔는데, 그녀는 "부대찌개를 출시할 때는 일주일 내내 부대찌개만 먹은 적도 있다"며 "사명감을 갖고 먹으면서 평가해서 이야기해준다"며 셰프 남편을 둔 아내의 비하인드 이야기를 전했다.

한편, MC 중에 소유진의 남편 백종원과 소개팅을 할 뻔한 적 있는 멤버가 있다고 해 현장이 발칵 뒤집혔는데, 이에 송은이는 "사실 백종원 씨와 함께 프로그램했었던 정시아 씨가 같이 방송하는 셰프님이 너무 좋은 분이라며 나에게 소개해주고 싶다더라", "난 좋으니 그분의 의사를 물어봐달라고 말했는데 이후 아무런 연락이 없었다"라며 웃픈 소개팅 비하인드를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이하 소유진 프로필

출생


1981. 8. 11.

신체


170cm, 50kg

가족


배우자 백종원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 학사

데뷔


2000년 SBS 드라마 '덕이'


수상


2018년 MBC 연기대상 연속극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1월 29일 [화]

[출석부]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오징어땅콩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