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 촬영지 김소현, 남편 손준호 결혼 비하인드 공개...나이 프로필은?

국제뉴스 | 2022.08.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 촬영지' 김소현, 남편 손준호 결혼 비하인드 공개...나이 프로필은?(사진=KBS2)'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 촬영지' 김소현, 남편 손준호 결혼 비하인드 공개...나이 프로필은?(사진=KBS2)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연하 남편 손준호와의 일화를 공개했다


16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나이의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는 프로그램이다. 최근 녹화에는 게스트로 뮤지컬 스타 김소현이 참여했다.

김소현 "남편 손준호, 신혼여행에 19금 영화 준비"

이날은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자매들의 집에 방문했다. 김소현은 남편 손준호와의 첫 만남부터 러브스토리, 신혼여행의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김소현은 "남편이 신혼여행에 야시꾸리(?)한 영화를 가져왔다"고 말해 자매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연상으로서 느끼는 고민이 있냐"는 김청의 질문에 김소현은 연상연하 부부의 고충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김소현 고백에 아들 주안이가 눈물 흘린 사연?

이날 김소현은 8살 연하 남편 손준호와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김소현은 "시어머니와 19살 차이고 형님이 저보다 6살 어리다"며 "아들에게 이 사실을 언제 고백해야 하나 고민했다"고 밝혔다. 이어 김소현은 "아들을 속이기엔 증거가 너무 많았다"며 어쩔 수 없이 아들 주안 군에게 이야기한 사실을 밝혔다. 김소현의 솔직 고백에 아들 주안 군은 충격을 받고 눈물을 흘렸다고.

"시부모님과 도어락 비밀번호 공유"

한편 김소현과 한바탕 수다를 벌인 자매들은 김소현에게 특별한 외출을 제안했다. 자매들은 김소현과 함께 시원한 계곡으로 야외 나들이에 나섰다. 김소현은 "나들이 나온 게 정말 오랜만"이라며 "아들 주안이가 태어난 후 8년 만에 첫 가족 여행을 다녀왔다"고 말했다. 이어진 가족 이야기 중 김소현은 시어머니와 아파트 비밀번호도 공유한다고 밝히며 평소에도 시부모님과 돈독한 사이임을 드러냈다. 이때 김소현의 깜짝 발언에 자매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데. 과연 자매들을 놀라게 한 김소현의 발언은 무엇이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하 뮤지컬배우 김소현 프로필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


데뷔


2001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수상


2020년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2일 [일]

[출석부]
빽다방 앗!메리카노(Iced) 초코에몽
[포인트 경품]
빽다방 앗!메리카노(Iced) 빽다방 앗!메리카노(Ic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