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벨벳튜브 72만 유튜버 벨벳7, 머리카락 음식 환불 사건에 선 긋기 (1)

국제뉴스 | 2022.08.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유튜버 벨벳 인스타그램유튜버 벨벳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벨벳튜브를 운영하는 유튜버벨벳7이 머리카락 음식 환불 사건에 입을 열었다.


최근 벨벳은 음식에서 머리카락이 나온 것처럼 꾸며 음식값을 환불받았다는 의혹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선을 그었다.


그는"불미스러운 일로 걱정을 끼쳐드려서 죄송하다.뉴스를 보고 이런 일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경황이 없어 뒤늦게 입장문을 내게 되었다"는 입장문을 전했다.


이어 "우선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사실은 저나 저희 가족은 햄버거에 고의로 머리카락을 넣은 적이 없다는 것이다.자세한 내용은 수사 과정에서 상세히 말씀드릴 것이며, 그 결과가 명명백백하게 밝혀질 것이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방송사에서 저에게 연락하였으나 제가 1주일간 답변을 하지 않았다는 식으로 방송되었는데, 저는 방송이 나가는 날까지 방송사로부터 전화로나 메일로나 어떠한 연락도 받은 적이 없다.나중에 연락을 해 보니 1주일 전에 저에게 인스타그램 DM을 보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저에게 온 개별 DM은 너무 많아 하나 하나 확인이 어렵다"고 주장했다.


또"이번 경찰 조사를 통해 저의 무고함이 밝혀질 것이다.법무법인을 선임하여 대응하고 있으며, 인신공격, 인격모독 등의 댓글을 삼가 주실 것을 요청드린다.아울러 벨벳튜브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장문의 글을 마쳤다.

(사진=유튜브 캡쳐)(사진=유튜브 캡쳐)

앞서 KBS는 지난 14일 한 유명 여성 유튜버가 강원도 춘천 한 식당에서 음식값을 놓고 사기 행각을 벌였다고 보도한 바 있다.


한편 벨벳7의 유튜브 채널은 벨벳튜브로 구독자가 72만여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기능은 현재 중지된 상태다.

7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9월 30일 [금]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세븐일레븐 3천원권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