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영화 헌트 흥행 속 배우 이정재 임세령 관계 주목...정우성 김남길 화제

국제뉴스 | 2022.08.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영화 '헌트' 흥행 속 배우 이정제 임세령 관계 주목...정우성 김남길 화제(사진=MBC)영화 '헌트' 흥행 속 배우 이정재 임세령 관계 주목...정우성 김남길 화제(사진=MBC)

배우 이정재와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의 관계가 주목받고 있다.


이정재의 첫 감독 데뷔작 영화 '헌트'가 큰 흥행을 일으키며 나이, 프로필, 정우성 키워드도 급부상 중인 모양새다.


1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헌트'는 광복절인 15일까지 이어지는 연휴 기간(12∼15일) 관객 154만8000여명을 동원했다.


지난 10일 개봉한 '헌트'는 이로써 6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이다.


이정재가 처음으로 연출한 영화다. '태양은 없다'이후 24년 만에 정우성과 주인공으로 함께 출연하기도.


최근 '헌트'는 제75회 칸영화제 비경쟁부문 '미드나이트 스크리닝'에 초청받으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김남길이 영화 '헌트' 속에 우정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은 이정재의 연인으로 칸국제영화제 레드카펫 및 공식 포토콜에도 참석했다.

영화 '헌트'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영화 '헌트'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이정재 프로필은 72년생으로 나이는 51세, 1993년 SBS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데뷔했다.


임세령 나이는 77년생으로 이정재보다 5살 차이가 나는 것으로 전해졌다.


정우성 프로필은 73년생으로 1994년 영화 구미호로 데뷔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9월 27일 [화]

[출석부]
CU 5천원권 초코에몽
[포인트 경품]
CU 5천원권 CU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