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그룹 트와이스 정연 살 부쩍 오른 모습 건강 근황 우려

국제뉴스 | 2022.08.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트와이스 정연)(사진=트와이스 정연)

그룹 트와이스 정연 살, 병, 근황 사진, 건강 등의 키워드가 화두에 올랐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로스앤젤레스(LA) 공연에서 찍힌 정연 사진과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정연은 과감한 춤 동작을 자제했으며, 부쩍 살이 오른 모습이었다.


앞서 트와이스 정연은 지금까지 총 4차례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지난 2019년 6월 미니 9집으로 컴백을 앞두고 목 디스크가 터져 활동을 중단한 것을 시작으로 같은 해 10월과 지난해 8월에는 공황장애로 활동을 중단했다.


지난해 12월에도 건강상의 이유로 2년 만에 열리는 오프라인 콘서트에 불참했다.


일각에서는 디스크 수술로 인한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살이 찐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유튜버 '연예 뒤통령 이진호'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트와이스 정연, 안타까운 건강 상태. 살 찐 진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진호는"정연은 목 디스크 수술을 받았다. 디스크 환자들이 치료 과정에서 가장 많이 먹는 약이 스테로이드고, 대표적인 부작용이 부종과 식욕 항진이다.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게 아니냐는 말이 나오고 있다"고 전했다.

그룹 트와이스 정연 살 부쩍 오른 모습 '건강 근황 우려'(사진=온라인 커뮤니티)그룹 트와이스 정연 살 부쩍 오른 모습 '건강 근황 우려'(사진=온라인 커뮤니티)
7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9월 29일 [목]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