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전 여자친구 황보미 아나운서 방송에서 언급한 손호영?

국제뉴스 | 2022.08.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전 여자친구 황보미 아나운서 방송에서 언급한 손호영?(사진=인스타그램 캡쳐)전 여자친구 황보미 아나운서 방송에서 언급한 손호영?(사진=인스타그램 캡쳐)

황보미 아나운서와 손호영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오는 17일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8회에서는 결혼정보회사를 자기 발로 찾아간 나이 43세 손호영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손호영은 "태어나서 처음 가는 곳"이라며 결혼정보회사를 찾아가 성혼 전문가를 만난다. 전문가는 본격 상담에 들어가기 전 "프로필이 좋아도 45세부터는 (짝을 찾기가) 쉽지 않다"며 까다로운 가입 조건을 읊어 손호영에게 '그라데이션 좌절'을 안긴다.


특히 전문가는 "연예인은 직업이 안정적이지 않은 프리랜서"라고 콕 집었다.

▲ 가수 손호영 / ⓒ이대웅 기자(사진=국제뉴스DB)

손호영은 정신을 다잡고 '희망 상대 체크리스트' 작성에 나선다. 그러다 "여성에게 원하는 직업이 무엇인지"라는 항목에 답을 못하고 망설이자, 전문가는 "어떤 직업군을 안 만나보셨냐?"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묻는다.


손호영은 직업란을 훑어가며 살펴보다가, 그중 '언론인'란에서 멈칫하더니 "아나운서도 (언론인에 해당이) 되나요?"라고 묻는다. 전문가는 "아나운서도 사귀어보셨구나"라고 확인하고 이를 들은 스튜디오 전 출연진은 귀를 쫑긋 세운다.


이같은 소식이 전해지면서 황보미 전 아나운서와 열애설이 재조명되고 있다.

9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2일 [일]

[출석부]
빽다방 앗!메리카노(Iced) 초코에몽
[포인트 경품]
빽다방 앗!메리카노(Iced) 빽다방 앗!메리카노(Ic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