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배우 박은빈 팬미팅 부정거래 취소 암표 거래 강경 대응

국제뉴스 | 2022.08.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배우 박은빈 팬미팅 부정거래 취소 '암표 거래' 강경 대응(사진=나무엑터스)배우 박은빈 팬미팅 부정거래 취소 '암표 거래' 강경 대응(사진=나무엑터스)

배우 박은빈 팬미팅 부정거래 취소 입장이 전해졌다. 박은빈 소속사 측이 암표 거래에 대한 강경대응을 시사한 것.

12일 박은빈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공식 SNS을 통해 "'2022 박은빈 1st FAN MEETING 은빈노트 : 빈(斌)칸'의 티켓이 개인 SNS와 타 거래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상황을 확인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팬 여러분들은 부디 개인 간 직거래로 인해 피해를 당하지 않으시도록 주의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부정한 방법의 예매 건에 대해 사전 통보 없이 강제 취소 처리를 진행할 예정이니, 팬분들께서 반드시 공식 예매처에서만 예매할 수 있도록 협조해달라"고 강조했다.

박은빈, 강태오 /ENA 제공박은빈, 강태오 /ENA 제공

박은빈의 첫 단독 팬미팅 '2022 박은빈 1st FAN MEETING 은빈노트 : 빈(斌)칸'은 오는 9월 3일 오후 4시,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의 타이틀 '2022 박은빈 1st FAN MEETING 은빈노트 : 빈(斌)칸'은 그가 작품을 준비할 때 작품과 캐릭터에 대해 자신만의 생각을 적는 '생각 노트'(캐릭터 노트)처럼 팬들과의 첫 만남을 기록해두고 오래오래 기억하고 싶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부제인 '빈(斌)칸'은 박은빈에게 팬들은 떼려야 뗄 수 없고, 박은빈을 더욱 빛나게 만들고 채워주는 존재임을 뜻해 팬미팅에 특별함을 더한다.


특히, 박은빈의 한자 이름 '빛날 빈(斌)'을 사용해 '팬들과의 만남은 박은빈에게 최고로 빛나는 순간이다'라는 의미를 내포하며 팬들을 향한 박은빈의 따뜻한 진심을 전한다.

한편 박은빈은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출연하며 역대급 신드롬을 모으고 있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4일 [화]

[출석부]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 경품]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