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나는 솔로 9기 옥순·영숙 로맨스 대결...광수 선택은?

국제뉴스 | 2022.08.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나는 솔로' 9기 옥순·영숙 / SBS PLUS 제공'나는 솔로' 9기 옥순·영숙 / SBS PLUS 제공

광수를 둘러싼 옥순와 영숙의 자존심 대결이 펼쳐진다.


10일 방송하는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광수를 두고 절정에 달한 옥순, 영숙의 '로맨스 대전'이 펼쳐진다.


앞서 옥순, 영숙은 광수를 동시에 데이트 상대로 점찍어 피할 수 없는 '2:1 데이트'에 돌입하게 된 터다. 영숙에 이어 광수의 차에 올라탄 옥순은 "잘한 거 맞지?"라고 광수의 확인을 받은 후 "상관없어. 어차피 나는 자신 있으니까"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잠시 후 옥순은 숙소로 돌아와 데이트 준비에 나서고, 방에서 마주친 현숙에게 "예상은 했지만 저 정도로 직진할지는 몰랐다"며 광수에게 올인하는 영숙을 의식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어린 친구랑 (2대1 데이트) 나가니까 예쁘게 꾸며야겠다"며 꽃단장을 한다.


영숙 역시 옥순을 견제하며, "옷 어떻게 입지?"라고 한 뒤 심각한 표정을 짓는다. 그러다 옆에 있는 순자에게 "아까 차안에서 사탕이 있길래, '사탕 먹을래요?'하고 줬더니, '이거 내가 준 거야'라고 하더라"면서 옥순과 있었던 상황을 설명한다. 이어 "어쩌라는 거지? 솔직히 기분 나빴다"라고 토로한다.


광수와 '2:1 데이트'를 앞둔 옥순과 영숙의 마음가짐은 엇갈린다.


옥순은 "파이팅 해야지. 을지로 김사랑 언니!"라며 스스로를 격려, 전의를 불태운다. 반면 영숙은 "아예 안 나가고 싶어. 너무 답답해"라고 괴로워하다 급기야 "힘들다"며 눈물을 쏟는다. 과연 옥순과 영숙의 숨 막히는 '2대1 데이트'에서 누가 광수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옥순과 영숙의 피할 수 없는 '광수와의 2대1 데이트'는 오는 10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4일 [화]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