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르세라핌 법적대응, 악플러에 칼 빼들었다

국제뉴스 | 2022.08.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르세라핌/제공=SOURCE MUSIC르세라핌/제공=SOURCE MUSIC

그룹 르세라핌이 악플러에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르세라핌의 소속사 쏘스뮤직 측은 10일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르세라핌 및 당사 콘텐츠와 관련한 악의적 비방,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등의 행위에 대해 당사는 지속적으로 법적 대응을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르세라핌에 대한 악성 게시물 등 위법 사례 발견 시 적극 제보해달라"며 "당사는 팬 여러분의 제보와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수집한 증거 자료를 바탕으로 악성 행위자들에게 엄중한 조치를 취할 것이며, 이 과정에서 어떠한 경우에도 선처와 합의는 없다"고 전했다.


한편 르세라핌은 데뷔곡 'FEARLESS'으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휩쓸고 있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쏘스뮤직입니다.


르세라핌(LE SSERAFIM)의 권익을 침해하는 위법 혐의 사례에 대한 제보 접수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르세라핌 및 당사 콘텐츠와 관련한 악의적 비방,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등의 행위에 대해 당사는 지속적으로 법적 대응을 할 방침입니다.


이에 악성 게시물 등 위법 혐의 사례를 발견하신 경우 쏘스뮤직 법적 대응 공식 계정으로 제보해 주실 것을 요청드립니다.


하단에 안내드리는 위법 혐의 사례 접수 양식에 맞춰 제보해주시면 더욱 신속한 대처가 가능합니다. 르세라핌에 대한 악성 게시물 등 위법 사례 발견 시 적극 제보해 주십시오.


당사는 팬 여러분의 제보와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수집한 증거 자료를 바탕으로 악성 행위자들에게 엄중한 조치를 취할 것이며, 이 과정에서 어떠한 경우에도 선처와 합의는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팬 여러분의 아낌없는 응원과 관심에 늘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4일 [화]

[출석부]
빽다방 앗!메리카노(Iced)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 경품]
빽다방 앗!메리카노(Iced) 빽다방 앗!메리카노(Ic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