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임시완, 중부 집중호우 이재민 위해 2천만 원 기부

더팩트 | 2022.08.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수해 피해 지역 복귀 위해 기부 결심 '따뜻한 온정'

배우 임시완이 중부지방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이재민들을 위해 2000만 원을 기부했다. /더팩트 DB
배우 임시완이 중부지방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이재민들을 위해 2000만 원을 기부했다. /더팩트 DB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임시완이 중부지방 집중호우로 발생한 이재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2000만 원을 기부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10일 임시완이 수해 피해 지역의 복구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2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희망브리지에 따르면 임시완은 집중호우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들의 일상 회복을 위해 기부를 결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복구와 이재민을 돕는 데에 사용될 계획이다.


임시완은 이번 수해 피해 지원 외에도 올해 초 발생한 동해안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기부하는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지속적인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희망브리지 김정희 사무총장은 "수해 피해 지역 주민들에 대한 임시완 씨의 따뜻한 온정에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또한 신속한 피해 지원과 복구를 약속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3 0
저작권자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2일 [일]

[출석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초코에몽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