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화요일은 밤이 좋아 이상우·원미연·전유나·이세준 나이는?

국제뉴스 | 2022.08.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사진=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9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35화에서는 90년대 스타 이상우, 원미연, 전유나, 이세준이 출격한다.


밀리언셀러 히트곡 '이별여행'의 주인공 원미연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90년대 감성을 자극한다. 원미연은 '이별여행'의 인기 덕분에 1년 내내 차트인을 했지만, 1등을 한 번도 못해봤다는 믿지 못할 이야기를 남긴다.


원조 국민 여동생 전유나는 1989년 대학가요제 대상곡 '사랑이라는 건'을 열창해 팬심을 자극한다. 화밤지기 MC 장민호는 전유나의 오랜 팬이었다는 '찐 팬심'을 고백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상우는 무려 11주 연속 1위에 오른 명곡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을 열창하며 90년대 낭만을 선사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1위의 대명사 이상우가 전유나, 원미연에게 사과를 해야만 했던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축가계의 BTS' 유리상자 이세준이 새신랑 붐을 위해 축가 '신부에게'를 부른다.


9일 방송에서는 붐팀:장민호팀의 화려한 90년대 명곡 대결을 만나볼 수 있다. 미스트롯2 막내즈 아기호랑이 김태연과 감성 장인 김다현은 가요계 특급 대장 이상우, 전유나에게 정면 대결을 신청해 10대의 패기를 보여준다. 은가은과 황우림의 90년대 댄스 퍼포먼스 맞대결, 레전드 가수 원미연과 은가은, 황우림의 콜라보 무대, 유리상자 이세준, 홍지윤의 청춘 드라마 같은 듀엣 공연 등 시청자들을 열광시킬 무대들이 준비되어있다.


35화 방송에서는 화밤 역사상 최고의 퍼포먼스를 펼칠 행운요정이 등장한다. 화밤 무대를 뜨겁게 달군 행운요정의 정체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상우 나이는 59세, 이상우, 원미연 57세, 전유나 54세, 이세준 51세 등이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4일 [화]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