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전설끼리 홀인원 현주엽, 허재 들었다 놨다 “형님 정신 안 차리실 거예요?”

이슈와뉴스 | 2022.08.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MBC에브리원, MBC스포츠플러스
사진 제공 : MBC에브리원, MBC스포츠플러스

'전설끼리 홀인원' 농구부 최약체 허재와 에이스 문경은의 희비가 엇갈린다. 


8월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MBC스포츠플러스 '전설끼리 홀인원' 4회에서는 축구부 안정환-이동국-조원희, 농구부 허재-현주엽-문경은의 네 번째 골프 대결이 그려진다. 지난 대결에서 축구부가 승리를 거두며 올스퀘어가 된 상황. 균형을 깰 네 번째 골프 대결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방송에서 허재는 '나이스 샷'을 연발하며 농구부 주장으로서의 위엄을 자랑한다. 이른 아침 필드에 나선 허재는 첫 번째 홀의 티 샷을 완벽하게 성공시킨다. 가장 어렵다는 새벽 라운드의 1번 홀 티 샷을 안정적으로 성공시킨 허재. 농구부의 상쾌한 출발에 전설들의 농구 선생님 김하늘 프로도 엄지를 척 치켜세우며 감탄한다는 전언이다.


이러한 허재를 조련한 것(?)은 바로 농구부 막내 현주엽. 현주엽은 허재에게 “형님 정신 안 차리실 거예요?”라며 잔소리를 시전하고, 성공적인 샷을 날리면 “이거 누가 쳤어요”라고 폭풍 칭찬을 한다. 이에 김성주는 “허재가 현주엽에게 꼼짝 못 한다”라며 혀를 내두른다고. 당근과 채찍을 적절히 섞어가며 농구부 기강을 잡는 현주엽과 그런 막내에게 져주는 형들의 유쾌한 케미가 기대된다


그런가하면 허재가 하드캐리하는 농구부에 의외의 복병이 등장한다. 믿음직스러운 에이스 문경은이 예상치 못한 실수를 범하며 골프 대결의 결과는 오리무중이 된다고. 문경은은 “창피해”라며 고개를 푹 숙이고, 모두가 동공 지진이 난 모습으로 현장은 발칵 뒤집힌다고. 문경은을 부끄럽게 만든 사건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전설끼리 홀인원’ 4회는 MBC에브리원에서 8월 9일 화요일 밤 10시, MBC스포츠플러스에서 밤 11시 30분 방송된다. 다음 날인 8월 10일 수요일 밤 9시 MBC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2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9월 28일 [수]

[출석부]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오리지널)M 콜라 1.25L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오리지널)M 콜라 1.25L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오리지널)M 콜라 1.25L